과 다른 사람들은 이랬으면 좋을것 같다는 단계별 목표 설정
0. 공중 5렙 빨리 뚫자
이건 말하면 입아픔, 공중도 공중이고 모의는 항상 가능한 최대레벨 뚫어두는게 좋음
1. 옆길(SR 융합파밍, 장비) 새지말고 일반 556부터 달리자
556 뚫기전에 이터 비우는 용도로 없는캐 명함 챙겨두는거면 몰라도 그 이상은 진짜 이터낭비 시간낭비
3별작이고 뭐고 좆까고 빨리 556 돌려지는 한소대 만드는게 최우선
2. 556 에서 소대숫자 늘리면서 다이브 뚫자
다이브 곧 리셋이니 빨리 뚫으라해서 밀면서 와ㄷㄷㄷ 다이브 이 보상이 한달마다 리셋? 이라고 생각했는데 3달이였음
???? 한 90일 정도로 줄여줘 금태형 이런건 한달 리셋이 국룰이잖아 3달은 대체 어디서 나온건데
다이브 한달리셋하면 후발주자들이랑 격차가 너무 심해진다... 이제와서 이런 생각하고 있는거 아니지 형?
3. 메카닉은 모르겠는데 솔져는 모의에서 핵 나오는 만큼은 키우자
솔져 키울게 없으면 외전에서 키울것들(에디 강소영 스..홀?) 던져줌
메카닉도 야누스는 닥치고 키울만한듯 난 없는데 야누스 볼때마다 부러움
에스타크 이프리트 이번 밸패로 날아오르는거죠?
4. 키울만큼 키웠으면 융합에 목메지말고 스작
계속 공중 모의에 추가입장산거 다 때려박고 그걸로 융합핵 만들고 나같이 이런짓하지말고 얌전히 스작하자
융합 세지는거보다 스작이 훠어어얼씬 세짐 스탯돼지 탱딜인 각힐은... 좀 예외케이스인가?
하여튼 스작도 대충 다 했으면 그 다음에야 봐야할게 융합인듯..........
그런데 각성캐 기밀훈련 정보 쳐먹는거 ㄹㅇ 선넘는거 같은데 금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