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전군도 배치 여러군데 가잖아 각각 병과있을거아님?
공중도 제공권 장악할려면 많아야하고 해군도 함선이나 항공모함 같은 함대 있으면 좋고
비트,초소 요소도 추가하면 좋을거같음
카운터도 좀 색다른거.. 기술도3개분이라 따분함
야전군도 배치 여러군데 가잖아 각각 병과있을거아님?
공중도 제공권 장악할려면 많아야하고 해군도 함선이나 항공모함 같은 함대 있으면 좋고
비트,초소 요소도 추가하면 좋을거같음
카운터도 좀 색다른거.. 기술도3개분이라 따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