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 처럼 노답 시스템으로 보상 주면 에바고
길드 간 순위가 있더라도 그걸로 보상 차이가 없었으면 좋겠음
경쟁 컨텐츠 보상이 커지면 길드원 구하는데 스펙 볼텐데
가입 조건 각성캐 필수 건 점수 7000점 이상 이딴거 보기 싫다
-건- 처럼 노답 시스템으로 보상 주면 에바고
길드 간 순위가 있더라도 그걸로 보상 차이가 없었으면 좋겠음
경쟁 컨텐츠 보상이 커지면 길드원 구하는데 스펙 볼텐데
가입 조건 각성캐 필수 건 점수 7000점 이상 이딴거 보기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