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ssr채용권에 지금 남은게 이유미 카린 이디스인데 카린 안쓰는 추세고 이유미도 좋다고하긴하는데
막 엄청좋다 이런건아니고 이디스는 평가를 본적이없음
이 셋중에 뭐뽑냐 진짜ㅋㅋㅋ 아끼다가 똥된거같음
여름 ssr채용권에 지금 남은게 이유미 카린 이디스인데 카린 안쓰는 추세고 이유미도 좋다고하긴하는데
막 엄청좋다 이런건아니고 이디스는 평가를 본적이없음
이 셋중에 뭐뽑냐 진짜ㅋㅋㅋ 아끼다가 똥된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