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소영이 눈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26
작성일
댓글
[1]
뱅레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류드밀라보다는 카린이 더섹스하지
[1]
106
0
어디서 카린따위가 비벼
[13]
275
-3
구관검보다 구관병이 더 좋다고 하지 않았어?
[8]
375
0
건틀렛
티어 초기화되서 메카덱 한번 써보고싶은데 어캐씀?
[2]
155
0
근데 류드밀라가 예쁘냐 카린이 예쁘냐
[12]
201
1
오늘 하루종일 폐지 주워서 장비 만들었는데
[4]
128
0
길드 경쟁 컨텐츠는 없었으면 좋겠음
[8]
175
-1
건틀렛 왤케 매칭안잡혀 버그임?
[2]
108
0
각등이 천장친건 좋은데
[8]
136
0
장비금형 t5가
[4]
299
0
에라이 지랄
121
0
건틀렛
1밴이여도 류드가 좋은듯
[1]
161
0
함선재료 <~~~~~~~~~~~ 서로 교환해줘
[2]
142
0
ㅋㅋ 초전도 4티 간다
[2]
104
0
-건- 에서 카린은 류드밀라가 죽인듯
[8]
251
0
각수연이 공중레인저니까 카린 다시 쓰일수도 있지않을까?
[1]
116
0
다이브는 좀 어떻게해줬으면 좋겠음
96
0
점수 안올리려했는데 건공 하나때문에 ㅈㄴ했네
[2]
124
0
스토리 보는데 딴건 모르겟고
[5]
181
0
지부에서 이터 캐는게 차이가 크네
100
0
함선재료 수급 존나 갑갑해 ㅅㅂ
108
0
이게 다행인가 아닌가ㅋㅋㅋ
[7]
181
0
이디스는 셋옵 뭐줌?
[2]
168
0
소영이 눈나
[1]
126
0
? 이유미 전장 치명이 정옵임?
[6]
188
0
레이드 보상은 발견자/딜량1등만 줌?
[6]
179
0
류드밀라 여유되면 뽑으셈
[2]
150
0
그냥 비틱은 영구차단하면 안되냐
[3]
155
2
하 쿼츠 50임무 2연속 성공
[1]
90
0
류드밀라 꼭 뽑아야 함?
[9]
145
0
역시루썬이다 건포10분만에 다뺌ㅋㅋㅋㅋㅋㅋㅋㅋ
[2]
144
0
주시영 얘 착한 애임?
[3]
133
0
치후유 패시브평타 범위기로 바꺼줘야함
68
0
건 한 하루이틀 후에 돌려야겠는데
56
0
비틱차단 한달이야?
[3]
181
0
아- 씻팔!
[4]
116
0
아ㅋㅋ한달 차단 먹었네ㅋㅋ
[10]
312
-5
장비창 늘려야하나
[2]
118
0
이거로 이번 이벤하드 클리어 각 나옴?
[6]
132
0
튜바 셋바 장사가 짭짤하긴한가봐
[4]
144
0
메이즈장비 쓰레기옵 vs 전장 쓰레기옵
[13]
226
0
건틀렛
탱킹왕 이유미
[2]
219
0
건틀렛
루썬꼬라박기간다ㅋㅋㅋ
[1]
260
0
리세 추천 ssr에 왜 치후유는 설명이 없냐?
[12]
191
0
카린 알렉스 각지수 루미 키워야하는데
[2]
1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