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린 알렉스 각지수 루미 키워야하는데 꾸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1 작성일 2020-09-21 05:59:46 https://arca.live/b/counterside/8108147 뭐부터 키워야하지 ㅈ망겜 핵 넘 부족해오 ㅡㅡ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카사는킹갓겜 2020-09-21 06:02:53 나라면 이지수부터 키우고 루미 키울듯 펼쳐보기▼ 카사는킹갓겜 2020-09-21 06:03:16 아니면 이지수 다음 알렉스도 좋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게 다행인가 아닌가ㅋㅋㅋ [7] ㅇㅇ (183.103) 2020.09.21 181 0 이디스는 셋옵 뭐줌? [2] ㅇㅇ (211.236) 2020.09.21 168 0 소영이 눈나 [1] 흥냥 2020.09.21 126 0 ? 이유미 전장 치명이 정옵임? [6] 람네 2020.09.21 188 0 레이드 보상은 발견자/딜량1등만 줌? [6] 위천마펀치 2020.09.21 179 0 류드밀라 여유되면 뽑으셈 [2] krispydonut 2020.09.21 150 0 그냥 비틱은 영구차단하면 안되냐 [3] ㅇㅇ (122.38) 2020.09.21 155 2 하 쿼츠 50임무 2연속 성공 [1] 색인 2020.09.21 90 0 류드밀라 꼭 뽑아야 함? [9] ㅇㅇ (61.101) 2020.09.21 145 0 역시루썬이다 건포10분만에 다뺌ㅋㅋㅋㅋㅋㅋㅋㅋ [2] RH 2020.09.21 144 0 주시영 얘 착한 애임? [3] 쇼쿠호 2020.09.21 132 0 치후유 패시브평타 범위기로 바꺼줘야함 치후유 2020.09.21 67 0 건 한 하루이틀 후에 돌려야겠는데 람네 2020.09.21 56 0 비틱차단 한달이야? [3] 아무뮤 2020.09.21 181 0 아- 씻팔! [4] ㅇㅇ (58.123) 2020.09.21 116 0 아ㅋㅋ한달 차단 먹었네ㅋㅋ [10] ㅇㅇ (175.206) 2020.09.21 312 -5 장비창 늘려야하나 [2] 시루룬 2020.09.21 117 0 이거로 이번 이벤하드 클리어 각 나옴? [6] 무민 2020.09.21 131 0 튜바 셋바 장사가 짭짤하긴한가봐 [4] ㅇㅇ (183.103) 2020.09.21 144 0 메이즈장비 쓰레기옵 vs 전장 쓰레기옵 [13] ㅇㅇ (211.236) 2020.09.21 226 0 건틀렛 탱킹왕 이유미 [2] 보름달빵 2020.09.21 219 0 건틀렛 루썬꼬라박기간다ㅋㅋㅋ [1] RH 2020.09.21 260 0 리세 추천 ssr에 왜 치후유는 설명이 없냐? [12] ㅇㅇ (222.118) 2020.09.21 191 0 카린 알렉스 각지수 루미 키워야하는데 [2] 꾸루 2020.09.21 101 0 장비제작 진짜 가슴이 웅장해진다ㅋㅋ [2] yoru 2020.09.21 144 0 쏘영누나 떴다 [2] 유유칼믹 2020.09.21 140 0 류금태 vs 무은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 (163.152) 2020.09.21 123 -4 각미나랑 각힐이랑 성능 차이 어떰? [6] ㅇㅇ 2020.09.21 136 0 건틀렛 7서폿 오토 [3] 보름달빵 2020.09.21 160 0 메이즈는 셋바 돌릴 필수지? [15] ㅇㅇ (211.236) 2020.09.21 245 0 할게없네 [2] 콘쓰려고만듬 2020.09.21 101 0 미니캐릭들 스킨이 아니라 트로피였음? [2] ㅇㅇ 2020.09.21 178 0 캬루쨩이 콜라보 한정 캐릭으로 나온다면?? [21] 카사는킹갓겜 2020.09.21 217 1 야누스 이거 버그인가 [3] 베루 2020.09.21 154 0 자계4는 어디돔? [4] 훈잇 2020.09.21 150 0 리세 필수냐 [9] ㅇㅇ (222.118) 2020.09.21 176 0 이겜 제대로된 회사가 잡았으면 씹덕겜 중위권은 지켰겠지? [6] ㅇㅇ 2020.09.21 199 0 이겜도 지원같은거 있으면좋게다.. 8명너무 적음 [2] ㅇㅇ (119.203) 2020.09.21 134 0 이거 좋음? [3] 콘쓰려고만듬 2020.09.21 173 -2 카린이 불러서쏘는게 엔터임? [2] yoru 2020.09.21 182 0 아니 싯팔 뭐하냐고 ㅋㅋㅋㅋㅋㅋ [15] 지나가던사람 2020.09.21 995 18 솔덱에서 쥬지윤좀 빼고싶다 [2] 구관조리병 2020.09.21 141 0 이유미서브로 아키 vs 아이리 [3] 스퀘어에닉스 2020.09.21 119 0 아 류드 씨발련 도저히 못떨구겠네 [2]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21 121 0 건틀렛 뉴비들 상황 뱅레이 2020.09.21 1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1 06: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