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이가 없네 ㅋㅋㅋㅋㅋ 오토 왜 이리 멍청하냐 ㅋㅋㅋㅋㅋ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니 싯팔 뭐하냐고 ㅋㅋㅋㅋㅋㅋ
추천
18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994
작성일
댓글
[15]
맘스땃쥐
맘스땃쥐
구관조리병
yoru
삼바교실
직사의마안
MBT
푸링푸링
ㅇㅇ (121.145)
삭제
수정
금태씨발련
베버
아무뮤
구렁이
JeremyJr
Onedaymore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로 이번 이벤하드 클리어 각 나옴?
[6]
131
0
튜바 셋바 장사가 짭짤하긴한가봐
[4]
144
0
메이즈장비 쓰레기옵 vs 전장 쓰레기옵
[13]
226
0
건틀렛
탱킹왕 이유미
[2]
218
0
건틀렛
루썬꼬라박기간다ㅋㅋㅋ
[1]
259
0
리세 추천 ssr에 왜 치후유는 설명이 없냐?
[12]
190
0
카린 알렉스 각지수 루미 키워야하는데
[2]
101
0
장비제작 진짜 가슴이 웅장해진다ㅋㅋ
[2]
143
0
쏘영누나 떴다
[2]
140
0
류금태 vs 무은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123
-4
각미나랑 각힐이랑 성능 차이 어떰?
[6]
136
0
건틀렛
7서폿 오토
[3]
160
0
메이즈는 셋바 돌릴 필수지?
[15]
245
0
할게없네
[2]
101
0
미니캐릭들 스킨이 아니라 트로피였음?
[2]
178
0
캬루쨩이 콜라보 한정 캐릭으로 나온다면??
[21]
216
1
야누스 이거 버그인가
[3]
153
0
자계4는 어디돔?
[4]
149
0
리세 필수냐
[9]
175
0
이겜 제대로된 회사가 잡았으면 씹덕겜 중위권은 지켰겠지?
[6]
199
0
이겜도 지원같은거 있으면좋게다.. 8명너무 적음
[2]
134
0
이거 좋음?
[3]
173
-2
카린이 불러서쏘는게 엔터임?
[2]
182
0
아니 싯팔 뭐하냐고 ㅋㅋㅋㅋㅋㅋ
[15]
994
18
솔덱에서 쥬지윤좀 빼고싶다
[2]
141
0
이유미서브로 아키 vs 아이리
[3]
118
0
아 류드 씨발련 도저히 못떨구겠네
[2]
121
0
건틀렛 뉴비들 상황
188
0
이 두 년놈 어캐조짐??
[6]
279
1
신나!
[5]
144
0
✋질문
어이가 없네 이거좀 도와줘
[6]
207
-2
오픈방덱도 손님이 보기에 좋아야 오지
[5]
274
1
셋바50개 15000원함 땡겨조 금태형
[2]
112
0
계정연동 푸는방법있음?
[4]
287
0
각힐 발리스타로 잡아지냐?
[8]
172
0
건틀렛 샤오린 1밴이던데
[9]
191
0
장비강화는 순서가있나 꼴리는 장비부터 강화하면 되나
[14]
203
0
공식계정에서 쓰인 둘리콘
[8]
2236
7
밴먹은놈은 리더박아도 코스트 안줄어드네
[4]
159
0
레이크는 왜 스탯부터 아머한테 밀리노 ㅋㅋ
[4]
236
0
제발 연협권 좀 줘
[4]
232
0
이겜은 각성만 천장 안치면 됨
[2]
270
0
카사에 미래는 있는 걸까?
[2]
220
0
건틀렛
니가와 발리스타도 씀?
[4]
179
0
경험치손실 감수하고 이렇게 돌릴까?
[5]
21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