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숨 넘어 가기 직전이란 느낌임..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에 미래는 있는 걸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19
작성일
댓글
[2]
금태씨발련
264430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겜 제대로된 회사가 잡았으면 씹덕겜 중위권은 지켰겠지?
[6]
199
0
이겜도 지원같은거 있으면좋게다.. 8명너무 적음
[2]
133
0
이거 좋음?
[3]
173
-2
카린이 불러서쏘는게 엔터임?
[2]
181
0
아니 싯팔 뭐하냐고 ㅋㅋㅋㅋㅋㅋ
[15]
994
18
솔덱에서 쥬지윤좀 빼고싶다
[2]
141
0
이유미서브로 아키 vs 아이리
[3]
118
0
아 류드 씨발련 도저히 못떨구겠네
[2]
121
0
건틀렛 뉴비들 상황
188
0
이 두 년놈 어캐조짐??
[6]
279
1
신나!
[5]
144
0
✋질문
어이가 없네 이거좀 도와줘
[6]
207
-2
오픈방덱도 손님이 보기에 좋아야 오지
[5]
274
1
셋바50개 15000원함 땡겨조 금태형
[2]
112
0
계정연동 푸는방법있음?
[4]
287
0
각힐 발리스타로 잡아지냐?
[8]
172
0
건틀렛 샤오린 1밴이던데
[9]
191
0
장비강화는 순서가있나 꼴리는 장비부터 강화하면 되나
[14]
203
0
공식계정에서 쓰인 둘리콘
[8]
2236
7
밴먹은놈은 리더박아도 코스트 안줄어드네
[4]
159
0
레이크는 왜 스탯부터 아머한테 밀리노 ㅋㅋ
[4]
236
0
제발 연협권 좀 줘
[4]
232
0
이겜은 각성만 천장 안치면 됨
[2]
270
0
카사에 미래는 있는 걸까?
[2]
219
0
건틀렛
니가와 발리스타도 씀?
[4]
179
0
경험치손실 감수하고 이렇게 돌릴까?
[5]
216
0
이겜 전략전 챌달기 쉬운건 좋네
[1]
139
0
이걸로 556됨??
[4]
191
0
건열심히달렷느데
[4]
169
0
556 쫄작 조합 머였지
[8]
272
0
난 방어덱 더 약하게 만듬
115
0
주시영 허리비틀어진거 고증아님?
[2]
200
0
84가 접었나
[6]
284
0
이벤 상점 다 털었으면 스토리 밀면됨?
[2]
182
0
사실 이 게임 최고 난이도는 이거임
[8]
341
0
건틀렛
오토 솔져
[1]
179
0
나도 요즘 손님 줄었음
[13]
301
0
이번업뎃에 패키지랑 웨딩스킨나옴?
[2]
212
0
새벽에 가챠욕구 참기 너무 힘듬
[3]
251
0
속였구나 사장!
[2]
248
0
각수연 이번주임?
[4]
187
0
내방덱인데 의외로 많이안들어옴
[3]
247
0
이 좆간새끼덜 ㅋㅋㅋ
[1]
195
-1
이거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5]
259
0
건틀렛
이기고 왔는데 등수가 떨어젔어~
20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