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힐 발리스타로 잡아지냐? 고마워미도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71 작성일 2020-09-21 05:36:12 https://arca.live/b/counterside/8107650 발리스타 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요일 2020-09-21 05:36:43 단일로는 오히려 발리가 녹음 펼쳐보기▼ 뱅레이 2020-09-21 05:37:27 세긴 세 각힐 맞다이 이길수 있는 유닛은 아니지만 앞에 맞아주는애 있을땐 딜 많이들어감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21 05:40:23 단일로 각힐 맞다이를 이길순없지 코스트 차이가 얼만데 펼쳐보기▼ 고마워미도리 2020-09-21 05:40:41 딜러로 쓸때말야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21 05:41:41 그래도 잘 죽이는 건 아님 일단 타워라서 각힐한테 상성뎀 먹이는 것도 아니고 발리자체가 루미같은 애들 엿먹이라고 나온 거라서 막 폭딜 넣는 캐릭은 아냐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21 05:42:15 뭣보다 고정이라 각힐을 죽여도 지는 제자리에서 서서히 죽으니까 큰 의미도없고 펼쳐보기▼ 제이크 2020-09-21 05:42:03 루미유전데 발리 구진거같음 펼쳐보기▼ 고마워미도리 2020-09-21 05:42:1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7서폿 오토 [3] 보름달빵 2020.09.21 160 0 메이즈는 셋바 돌릴 필수지? [15] ㅇㅇ (211.236) 2020.09.21 245 0 할게없네 [2] 콘쓰려고만듬 2020.09.21 101 0 미니캐릭들 스킨이 아니라 트로피였음? [2] ㅇㅇ 2020.09.21 178 0 캬루쨩이 콜라보 한정 캐릭으로 나온다면?? [21] 카사는킹갓겜 2020.09.21 216 1 야누스 이거 버그인가 [3] 베루 2020.09.21 153 0 자계4는 어디돔? [4] 훈잇 2020.09.21 149 0 리세 필수냐 [9] ㅇㅇ (222.118) 2020.09.21 175 0 이겜 제대로된 회사가 잡았으면 씹덕겜 중위권은 지켰겠지? [6] ㅇㅇ 2020.09.21 199 0 이겜도 지원같은거 있으면좋게다.. 8명너무 적음 [2] ㅇㅇ (119.203) 2020.09.21 133 0 이거 좋음? [3] 콘쓰려고만듬 2020.09.21 173 -2 카린이 불러서쏘는게 엔터임? [2] yoru 2020.09.21 181 0 아니 싯팔 뭐하냐고 ㅋㅋㅋㅋㅋㅋ [15] 지나가던사람 2020.09.21 994 18 솔덱에서 쥬지윤좀 빼고싶다 [2] 구관조리병 2020.09.21 141 0 이유미서브로 아키 vs 아이리 [3] 스퀘어에닉스 2020.09.21 118 0 아 류드 씨발련 도저히 못떨구겠네 [2]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21 121 0 건틀렛 뉴비들 상황 뱅레이 2020.09.21 188 0 이 두 년놈 어캐조짐?? [6] 자몽라들러 2020.09.21 279 1 신나! [5] ㅇㅇ 2020.09.21 144 0 ✋질문 어이가 없네 이거좀 도와줘 [6] 들깨잔치국수 2020.09.21 207 -2 오픈방덱도 손님이 보기에 좋아야 오지 [5] 상점누나가좋아 2020.09.21 274 1 셋바50개 15000원함 땡겨조 금태형 [2] 한펭 2020.09.21 112 0 계정연동 푸는방법있음? [4] investing 2020.09.21 287 0 각힐 발리스타로 잡아지냐? [8] 고마워미도리 2020.09.21 171 0 건틀렛 샤오린 1밴이던데 [9] ㅇㅇ (115.93) 2020.09.21 190 0 장비강화는 순서가있나 꼴리는 장비부터 강화하면 되나 [14] ㅇㅇ (211.236) 2020.09.21 202 0 공식계정에서 쓰인 둘리콘 [8] 힐데0 2020.09.21 2236 7 밴먹은놈은 리더박아도 코스트 안줄어드네 [4] ㅇㅇ (219.251) 2020.09.21 159 0 레이크는 왜 스탯부터 아머한테 밀리노 ㅋㅋ [4] 네오딤남편 2020.09.21 236 0 제발 연협권 좀 줘 [4] ㅇㅇ (116.40) 2020.09.21 232 0 이겜은 각성만 천장 안치면 됨 [2] 이작 2020.09.21 270 0 카사에 미래는 있는 걸까? [2] Vergil 2020.09.21 219 0 건틀렛 니가와 발리스타도 씀? [4] ㅂㄱ 2020.09.21 179 0 경험치손실 감수하고 이렇게 돌릴까? [5] 스퀘어에닉스 2020.09.21 216 0 이겜 전략전 챌달기 쉬운건 좋네 [1] ㅇㅇ (115.93) 2020.09.21 139 0 이걸로 556됨?? [4] 늅늅늅 2020.09.21 191 0 건열심히달렷느데 [4] 토깡이 2020.09.21 169 0 556 쫄작 조합 머였지 [8] 에랭이 2020.09.21 272 0 난 방어덱 더 약하게 만듬 금태씨발련 2020.09.21 115 0 주시영 허리비틀어진거 고증아님? [2] ㅇㅇ (119.203) 2020.09.21 200 0 84가 접었나 [6] 킹스짱 2020.09.21 284 0 이벤 상점 다 털었으면 스토리 밀면됨? [2] ㅇㅇ (221.167) 2020.09.21 182 0 사실 이 게임 최고 난이도는 이거임 [8] 뱅레이 2020.09.21 341 0 건틀렛 오토 솔져 [1] 페이커 2020.09.21 179 0 나도 요즘 손님 줄었음 [13] 늒네쟝 2020.09.21 30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1 05: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