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리세 필수냐 ㅇㅇ (222.118)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75 작성일 2020-09-21 05:48:17 https://arca.live/b/counterside/8107909 념글에 누가 써논건 있던데 각성인가 뭔가 근데 머라는건지 알아들을 수가 있어야지 하라는건지 말라는건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콘쓰려고만듬 2020-09-21 05:48:53 니 맘이지 난 안함 각성없어도 스토리 미는데는 문제없고 pvp에는 좀 꼬울걸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21 05:49:00 걍 딴겜이랑 똑같음 남들 가지고있고 pvp에서 각성캐한테 맞는 거 별로 안꼽게 할 수 있다면 필요없지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21 05:49:41 시작할 때 돈 몇만 투자해서 리세계 사는 건 상관없다면 매물찾아보는거고 그딴거모르겠고 찍먹만 해볼예정이면 걍 하는 거고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21 05:50:17 뭐 스토리미는데 각성캐없으면 불가 그런건 없음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0-09-21 05:49:36 각성캐릭 리세는 조온나 힘든 대신 성능은 확실한데 조온나 힘들어서 헝앱에서 각성리세계정을 사라고들 함 펼쳐보기▼ 맘스땃쥐 2020-09-21 05:49:54 없어도 할거다하는데 각성캐한테 처맞으면 꼬와질걸? 펼쳐보기▼ ㅇㅇ (222.118) 2020-09-21 05:51:02 삭제 수정 각성 뽑고 옴 펼쳐보기▼ 고마워미도리 2020-09-21 05:51:50 각성 없으면 개꼬우니 리세계 스타트가 좋긴한데 니가 운에 자신있으면 무과금도 각성캐 잘만 뽑음 펼쳐보기▼ ㅇㅇ 2020-09-21 06:05:24 가챠겜에서 인권캐 안들고하는놈이 어딨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 한 하루이틀 후에 돌려야겠는데 람네 2020.09.21 56 0 비틱차단 한달이야? [3] 아무뮤 2020.09.21 180 0 아- 씻팔! [4] ㅇㅇ (58.123) 2020.09.21 115 0 아ㅋㅋ한달 차단 먹었네ㅋㅋ [10] ㅇㅇ (175.206) 2020.09.21 311 -5 장비창 늘려야하나 [2] 시루룬 2020.09.21 117 0 이거로 이번 이벤하드 클리어 각 나옴? [6] 무민 2020.09.21 131 0 튜바 셋바 장사가 짭짤하긴한가봐 [4] ㅇㅇ (183.103) 2020.09.21 144 0 메이즈장비 쓰레기옵 vs 전장 쓰레기옵 [13] ㅇㅇ (211.236) 2020.09.21 226 0 건틀렛 탱킹왕 이유미 [2] 보름달빵 2020.09.21 218 0 건틀렛 루썬꼬라박기간다ㅋㅋㅋ [1] RH 2020.09.21 259 0 리세 추천 ssr에 왜 치후유는 설명이 없냐? [12] ㅇㅇ (222.118) 2020.09.21 190 0 카린 알렉스 각지수 루미 키워야하는데 [2] 꾸루 2020.09.21 101 0 장비제작 진짜 가슴이 웅장해진다ㅋㅋ [2] yoru 2020.09.21 143 0 쏘영누나 떴다 [2] 유유칼믹 2020.09.21 140 0 류금태 vs 무은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 (163.152) 2020.09.21 123 -4 각미나랑 각힐이랑 성능 차이 어떰? [6] ㅇㅇ 2020.09.21 136 0 건틀렛 7서폿 오토 [3] 보름달빵 2020.09.21 160 0 메이즈는 셋바 돌릴 필수지? [15] ㅇㅇ (211.236) 2020.09.21 245 0 할게없네 [2] 콘쓰려고만듬 2020.09.21 101 0 미니캐릭들 스킨이 아니라 트로피였음? [2] ㅇㅇ 2020.09.21 178 0 캬루쨩이 콜라보 한정 캐릭으로 나온다면?? [21] 카사는킹갓겜 2020.09.21 216 1 야누스 이거 버그인가 [3] 베루 2020.09.21 153 0 자계4는 어디돔? [4] 훈잇 2020.09.21 149 0 리세 필수냐 [9] ㅇㅇ (222.118) 2020.09.21 175 0 이겜 제대로된 회사가 잡았으면 씹덕겜 중위권은 지켰겠지? [6] ㅇㅇ 2020.09.21 199 0 이겜도 지원같은거 있으면좋게다.. 8명너무 적음 [2] ㅇㅇ (119.203) 2020.09.21 134 0 이거 좋음? [3] 콘쓰려고만듬 2020.09.21 173 -2 카린이 불러서쏘는게 엔터임? [2] yoru 2020.09.21 182 0 아니 싯팔 뭐하냐고 ㅋㅋㅋㅋㅋㅋ [15] 지나가던사람 2020.09.21 995 18 솔덱에서 쥬지윤좀 빼고싶다 [2] 구관조리병 2020.09.21 141 0 이유미서브로 아키 vs 아이리 [3] 스퀘어에닉스 2020.09.21 118 0 아 류드 씨발련 도저히 못떨구겠네 [2]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21 121 0 건틀렛 뉴비들 상황 뱅레이 2020.09.21 188 0 이 두 년놈 어캐조짐?? [6] 자몽라들러 2020.09.21 279 1 신나! [5] ㅇㅇ 2020.09.21 144 0 ✋질문 어이가 없네 이거좀 도와줘 [6] 들깨잔치국수 2020.09.21 207 -2 오픈방덱도 손님이 보기에 좋아야 오지 [5] 상점누나가좋아 2020.09.21 274 1 셋바50개 15000원함 땡겨조 금태형 [2] 한펭 2020.09.21 112 0 계정연동 푸는방법있음? [4] investing 2020.09.21 287 0 각힐 발리스타로 잡아지냐? [8] 고마워미도리 2020.09.21 172 0 건틀렛 샤오린 1밴이던데 [9] ㅇㅇ (115.93) 2020.09.21 191 0 장비강화는 순서가있나 꼴리는 장비부터 강화하면 되나 [14] ㅇㅇ (211.236) 2020.09.21 203 0 공식계정에서 쓰인 둘리콘 [8] 힐데0 2020.09.21 2236 7 밴먹은놈은 리더박아도 코스트 안줄어드네 [4] ㅇㅇ (219.251) 2020.09.21 159 0 레이크는 왜 스탯부터 아머한테 밀리노 ㅋㅋ [4] 네오딤남편 2020.09.21 23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21 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