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 채널
    구독중인 채널이 없습니다.
  • 주요 채널
    베스트 라이브 핫딜 채널 개념글 모음 종합 심의대상 종합 속보
    공지사항 채널 문의 게시판
    문의 게시판
    종합축구 채널 명조 채널 주식 채널 블루 아카이브 채널 KBO 채널 던전앤파이터 채널 붕괴 스타레일 채널 승리의 여신 니케 채널 홀로라이브 채널 이환 채널 메이플스토리 채널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채널 명일방주 엔드필드 채널 원신 채널 소녀전선2: 망명 채널 트릭컬 RE:VIVE 채널 이터널 리턴 채널 로스트아크 채널 젠레스 존 제로 채널 명일방주 채널 듀엣 나이트 어비스 채널 에픽세븐 채널 유희왕 채널 에어소프트 채널 장르소설 채널 브라운더스트2 채널 마비노기 모바일 채널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 채널 AI 채팅 채널 몬길 스타 다이브 채널 메이플랜드 채널 가이진 채널 퍼니싱 채널 스타세이비어 채널 리버스 1999 채널 메이크 드라마 채널 랑그릿사 채널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채널 리그 오브 레전드 채널
    더보기
  • Loading...
  • 검색
    Loading...
채널 아이콘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메이즈는 셋바 돌릴 필수지?
ㅇㅇ (211.23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245 작성일 2020-09-21 05:54:36
https://arca.live/b/counterside/8108044




공유
댓글 [15]
leakas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21 05:55:28
ㄹㅇ 멸망이네
펼쳐보기▼
ㅇㅇ (211.236)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21 05:56:09 삭제 수정
스충 1개 공속1개 밖에 쓸게없음
펼쳐보기▼
leakas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21 05:57:04
*수정됨
제일좋은셋옵 2개라도 건져서 다행이네 천천히 돌려보셈 그전돌리면
펼쳐보기▼
ㅇㅇ (211.236)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21 05:57:24 삭제 수정
그전으로 셋바 사도됨?
펼쳐보기▼
leakas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21 05:57:42
75퍼 풀매수하고 남는거로 셋바사셈
펼쳐보기▼
ㅇㅇ (211.236)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21 05:58:17 삭제 수정
그거 너무 뼈아플꺼같은데 쓰레기옵 뜨면
펼쳐보기▼
leakas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21 05:59:47
애지간한 옵뜨면 나두셈 안티디펜더 안티스커도 ㄱㅊ 저것들은 진짜 안쓰는거라서 그렇고
펼쳐보기▼
ㅇㅇ (211.236)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21 06:00:57 삭제 수정
아그리고 메이즈케이스 공중방어 튜닝 돌리는게 나음?
펼쳐보기▼
leakas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21 06:02:00
공중방어인데 튜바를 돌린다고? 아니면 공중방어나올때 까지 튜바를 돌린다고?   전자면 나두는게 좋음
펼쳐보기▼
ㅇㅇ (211.236)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21 06:03:17 삭제 수정
공중 방어도 괜찮음? 지상 방어 이런거 띄워야 될줄 알았는데
펼쳐보기▼
FEKE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21 06:04:00
요즘 야누스 류드밀라 앞으로 나올 각수연까지 생각하면 공중방어도 좋은 옵임
펼쳐보기▼
leakas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21 06:04:25
*수정됨
메이즈는 지방이 주옵에 이미 있어서  안뜨고 탱커기준으로 레방이 제일좋은데 공방도 좋은편임 나두셈
펼쳐보기▼
ㅇㅇ (211.226)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21 05:56:04 삭제 수정
좋네
펼쳐보기▼
삼바교실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21 05:56:14
필수는 아니지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21 05:56:23
이지수는 잡을수 있겠다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냥 비틱은 영구차단하면 안되냐 [3]
      ㅇㅇ (122.38) 2020.09.21 156 2
      하 쿼츠 50임무 2연속 성공 [1]
      색인  2020.09.21 91 0
      류드밀라 꼭 뽑아야 함? [9]
      ㅇㅇ (61.101) 2020.09.21 146 0
      역시루썬이다 건포10분만에 다뺌ㅋㅋㅋㅋㅋㅋㅋㅋ [2]
      RH  2020.09.21 145 0
      주시영 얘 착한 애임? [3]
      쇼쿠호  2020.09.21 133 0
      치후유 패시브평타 범위기로 바꺼줘야함
      치후유  2020.09.21 68 0
      건 한 하루이틀 후에 돌려야겠는데
      람네  2020.09.21 56 0
      비틱차단 한달이야? [3]
      아무뮤  2020.09.21 181 0
      아- 씻팔! [4]
      ㅇㅇ (58.123) 2020.09.21 116 0
      아ㅋㅋ한달 차단 먹었네ㅋㅋ [10]
      ㅇㅇ (175.206) 2020.09.21 312 -5
      장비창 늘려야하나 [2]
      시루룬  2020.09.21 118 0
      이거로 이번 이벤하드 클리어 각 나옴? [6]
      무민  2020.09.21 132 0
      튜바 셋바 장사가 짭짤하긴한가봐 [4]
      ㅇㅇ (183.103) 2020.09.21 145 0
      메이즈장비 쓰레기옵 vs 전장 쓰레기옵 [13]
      ㅇㅇ (211.236) 2020.09.21 226 0
      건틀렛 탱킹왕 이유미 [2]
      보름달빵  2020.09.21 219 0
      건틀렛 루썬꼬라박기간다ㅋㅋㅋ [1]
      RH  2020.09.21 260 0
      리세 추천 ssr에 왜 치후유는 설명이 없냐? [12]
      ㅇㅇ (222.118) 2020.09.21 191 0
      카린 알렉스 각지수 루미 키워야하는데 [2]
      꾸루  2020.09.21 102 0
      장비제작 진짜 가슴이 웅장해진다ㅋㅋ [2]
      yoru  2020.09.21 144 0
      쏘영누나 떴다 [2]
      유유칼믹  2020.09.21 140 0
      류금태 vs 무은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 (163.152) 2020.09.21 124 -4
      각미나랑 각힐이랑 성능 차이 어떰? [6]
      ㅇㅇ  2020.09.21 137 0
      건틀렛 7서폿 오토 [3]
      보름달빵  2020.09.21 161 0
      메이즈는 셋바 돌릴 필수지? [15]
      ㅇㅇ (211.236) 2020.09.21 245 0
      할게없네 [2]
      콘쓰려고만듬  2020.09.21 101 0
      미니캐릭들 스킨이 아니라 트로피였음? [2]
      ㅇㅇ  2020.09.21 178 0
      캬루쨩이 콜라보 한정 캐릭으로 나온다면?? [21]
      카사는킹갓겜  2020.09.21 217 1
      야누스 이거 버그인가 [3]
      베루  2020.09.21 154 0
      자계4는 어디돔? [4]
      훈잇  2020.09.21 150 0
      리세 필수냐 [9]
      ㅇㅇ (222.118) 2020.09.21 176 0
      이겜 제대로된 회사가 잡았으면 씹덕겜 중위권은 지켰겠지? [6]
      ㅇㅇ  2020.09.21 199 0
      이겜도 지원같은거 있으면좋게다.. 8명너무 적음 [2]
      ㅇㅇ (119.203) 2020.09.21 134 0
      이거 좋음? [3]
      콘쓰려고만듬  2020.09.21 174 -2
      카린이 불러서쏘는게 엔터임? [2]
      yoru  2020.09.21 182 0
      아니 싯팔 뭐하냐고 ㅋㅋㅋㅋㅋㅋ [15]
      지나가던사람  2020.09.21 995 18
      솔덱에서 쥬지윤좀 빼고싶다 [2]
      구관조리병  2020.09.21 142 0
      이유미서브로 아키 vs 아이리 [3]
      스퀘어에닉스  2020.09.21 119 0
      아 류드 씨발련 도저히 못떨구겠네 [2]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21 122 0
      건틀렛 뉴비들 상황
      뱅레이  2020.09.21 189 0
      이 두 년놈 어캐조짐?? [6]
      자몽라들러  2020.09.21 280 1
      신나! [5]
      ㅇㅇ  2020.09.21 145 0
      ✋질문 어이가 없네 이거좀 도와줘 [6]
      들깨잔치국수  2020.09.21 208 -2
      오픈방덱도 손님이 보기에 좋아야 오지 [5]
      상점누나가좋아  2020.09.21 275 1
      셋바50개 15000원함 땡겨조 금태형 [2]
      한펭  2020.09.21 113 0
      계정연동 푸는방법있음? [4]
      investing  2020.09.21 288 0
      전체글 개념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 20-09-21 06:12
      핫딜 채널
      06-25 10:57 (20퍼쿠폰받은사람만)스팀월렛 기프트카드 5만원권 (38,400원/무료) 06-25 19:05 Portal Bundle (3,000원/무료) 06-25 18:59 Escape from Tarkov (52,120원/무료) 06-25 13:26 오리온 초코파이 48P 1872g(1박스) (12,900원/무료) 06-25 09:16 사조 쫄깃 매콤 어묵바 20개 (14,550원/무료)
      이 채널의 개념글
      06-25 21:13 프로모션 역 바니걸 아셀라 06-25 17:12 커미션) 메이드라코 06-25 13:46 스트레가에 대한 추억(스압 아주 많음) 06-25 15:50 미나와 노엘 06-25 14:33 유미나
      arca.live  1
      • Live v2 (9e06f9a4)
      • Operado por umanle S.R.L.
      •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
      HELP
      • Ads
      • Contáctenos
      • POLÍTICA DE PRIVACIDAD Y REGLAS DE USO
      Application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단축키 도움말
      사이트에서
      1 ~ 0
      구독 채널 바로가기
      R
      새로고침
      ?
      단축키 도움말
      T
      맨 위로
      W
      글 작성
      B
      채널 이동
      게시글에서
      A
      이전 글
      S
      다음 글
      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