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작말고 꼬라박아서어케막는지 관찰해봐ㅋㅋㅋ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루썬꼬라박기간다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259
작성일
댓글
[1]
이작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부에서 이터 캐는게 차이가 크네
99
0
함선재료 수급 존나 갑갑해 ㅅㅂ
107
0
이게 다행인가 아닌가ㅋㅋㅋ
[7]
181
0
이디스는 셋옵 뭐줌?
[2]
168
0
소영이 눈나
[1]
126
0
? 이유미 전장 치명이 정옵임?
[6]
187
0
레이드 보상은 발견자/딜량1등만 줌?
[6]
179
0
류드밀라 여유되면 뽑으셈
[2]
149
0
그냥 비틱은 영구차단하면 안되냐
[3]
155
2
하 쿼츠 50임무 2연속 성공
[1]
90
0
류드밀라 꼭 뽑아야 함?
[9]
145
0
역시루썬이다 건포10분만에 다뺌ㅋㅋㅋㅋㅋㅋㅋㅋ
[2]
144
0
주시영 얘 착한 애임?
[3]
132
0
치후유 패시브평타 범위기로 바꺼줘야함
67
0
건 한 하루이틀 후에 돌려야겠는데
56
0
비틱차단 한달이야?
[3]
180
0
아- 씻팔!
[4]
115
0
아ㅋㅋ한달 차단 먹었네ㅋㅋ
[10]
312
-5
장비창 늘려야하나
[2]
117
0
이거로 이번 이벤하드 클리어 각 나옴?
[6]
131
0
튜바 셋바 장사가 짭짤하긴한가봐
[4]
144
0
메이즈장비 쓰레기옵 vs 전장 쓰레기옵
[13]
226
0
건틀렛
탱킹왕 이유미
[2]
219
0
건틀렛
루썬꼬라박기간다ㅋㅋㅋ
[1]
260
0
리세 추천 ssr에 왜 치후유는 설명이 없냐?
[12]
190
0
카린 알렉스 각지수 루미 키워야하는데
[2]
101
0
장비제작 진짜 가슴이 웅장해진다ㅋㅋ
[2]
144
0
쏘영누나 떴다
[2]
140
0
류금태 vs 무은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123
-4
각미나랑 각힐이랑 성능 차이 어떰?
[6]
136
0
건틀렛
7서폿 오토
[3]
160
0
메이즈는 셋바 돌릴 필수지?
[15]
245
0
할게없네
[2]
101
0
미니캐릭들 스킨이 아니라 트로피였음?
[2]
178
0
캬루쨩이 콜라보 한정 캐릭으로 나온다면??
[21]
216
1
야누스 이거 버그인가
[3]
154
0
자계4는 어디돔?
[4]
150
0
리세 필수냐
[9]
176
0
이겜 제대로된 회사가 잡았으면 씹덕겜 중위권은 지켰겠지?
[6]
199
0
이겜도 지원같은거 있으면좋게다.. 8명너무 적음
[2]
134
0
이거 좋음?
[3]
173
-2
카린이 불러서쏘는게 엔터임?
[2]
182
0
아니 싯팔 뭐하냐고 ㅋㅋㅋㅋㅋㅋ
[15]
995
18
솔덱에서 쥬지윤좀 빼고싶다
[2]
141
0
이유미서브로 아키 vs 아이리
[3]
11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