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메인 쭉쭉 미는 중인데 중간 중간 힘 좀 딸린다 싶으면 렙업 할 겸 파밍해야 함?


치나츠 + 린시엔 스타팅해서 그런가 딜이 좀 많이 딸리는데 그냥 메인만 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