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뉴비 진로 상담 좀 ㅇㅇ (175.118)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50 작성일 2020-09-21 06:59:26 https://arca.live/b/counterside/8109294 지금 메인 쭉쭉 미는 중인데 중간 중간 힘 좀 딸린다 싶으면 렙업 할 겸 파밍해야 함?치나츠 + 린시엔 스타팅해서 그런가 딜이 좀 많이 딸리는데 그냥 메인만 미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콘쓰려고만듬 2020-09-21 07:00:27 그 뭐지 저격수년 데려가지 펼쳐보기▼ ㅇㅇ (175.118) 2020-09-21 07:01:19 삭제 수정 한 번 쭉 훑어봤는데 샤오린 그 뭐냐 채용권? 그걸로 확정으로 먹고 힐러데려가란 말이 있길레 듣고보니 그럴싸해서 치나츠 골랐음 시발 걍 편하게 저격수 고를걸 펼쳐보기▼ 콘쓰려고만듬 2020-09-21 07:02:27 채용서 그거 그냥 쿼츠 대신 무료로 가챠돌릴 수 있는 거임 그걸로 먹으려면 니 운이 좋아야할걸 펼쳐보기▼ 콘쓰려고만듬 2020-09-21 07:03:24 할러야 뭐 치나츠가 아니더라도 sr이나 n에도 좋은 년들 있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21 07:00:39 치나츠 스타팅은 세상 쓸모없는 거 맞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21 07:01:24 정말 장기적으로보거나 네가 에델을 운좋게 픽했거나 신규패키지를 사서 샤오린을 받을 거 아니라면 초반에 너무 힘들걸 펼쳐보기▼ ㅇㅇ (175.118) 2020-09-21 07:02:50 삭제 수정 걍 리셋할까 이제 렙 12라서 걍 편하게 겜할지 되게 고민중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21 07:04:21 *수정됨 위에도 말했지만 신규면 20일인가? 기다려서 샤오린을 선택할 수 있는데 20일이면 겜 진행 존나많이하고 니가 신규패키지 젤 비싼거 사서 샤오린 받을거라면 선별로 치나츠 받는 게 맞음. 아니라면 닥 샤오린이고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21 07:05:17 돈 좀 넣을 생각있으면 걍 각성리세계를 사보고 아니라면 걍 샤오린 시작해 계정에 뭐 대단한거 잇는 거 아니면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21 07:02:23 별개로 난 보통 메인2까지 쭉 민다음에 주력 딜탱 초월/강화/연협 해준 뒤에 이벤트 진입하라고함 이제 얼마안남았어도 일단 있을 때 쭉 털어야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10 보통 어케 찍어줌? [4] 수램 2020.09.21 137 0 류드밀라있으면 각등이도 쉽게잡지않음? [3] ㅇㅇ (110.14) 2020.09.21 122 0 이거 무조건 설계도야? [5] ㅇㅇ (61.255) 2020.09.21 162 0 힐데가 맘마 달레 [7] 콘쓰려고만듬 2020.09.21 138 0 에스타크 타워되면 a함 사기네 ㅋㅋ [2] 토깡이 2020.09.21 134 0 등급표 (9.21) [10] 블릿 2020.09.21 2182 0 건포도 못빼겠네 [2] 몰름보 2020.09.21 112 0 카린 유마 에델 미야 신지아 중에 미드 누가 제일큼? [2] ㅇㅇ (211.236) 2020.09.21 145 0 ✋질문 18일차뉴비 다음 6성뭐찍을까 [12] 라리아 2020.09.21 153 0 스패로우 류드밀라 있는 상황에서 [3] 수램 2020.09.21 202 0 힐데콘 언제까지 진화할까 [8] 건공 2020.09.21 128 0 건틀렛 구관총 미쳤네 [2] 냥냥하다 2020.09.21 171 0 각성 이수연 소개영상 왜 안올려 금태야 [4] ㅇㅇ 2020.09.21 123 0 담주 추석이라 이번주에 웨딩 프리뷰 뜰것같긴함 [1] 람네 2020.09.21 95 0 니가와 역겹네 [1] ㅇㅇ (61.255) 2020.09.21 127 0 류대장 천장 30뽑 남기고 현질의 갈림길인데 [5] 라쿰 2020.09.21 162 0 이걸 어떻게 참음 ㅋㅋㅋㅋ [3] ㅇㅇ 2020.09.21 199 0 창작 아 이새기 또왔네 진짜 ㅡㅡ [26] 뿌띠젤리 2020.09.21 1577 18 카린 메이드스킨 기원1일차 [2] 스크류바 2020.09.21 141 0 각힐 각수연 각등이 3명 넣어놓고 [2] ㅇㅇ (211.236) 2020.09.21 124 0 니가와 할때 제이크 템어찌 맞춤? [3] leakas 2020.09.21 127 -1 첫 110 [3] 수램 2020.09.21 123 0 챌달려면 패작해야 된다는 거지?? 건공 2020.09.21 206 0 뉴비 진로 상담 좀 [10] ㅇㅇ (175.118) 2020.09.21 150 0 기채에 힐데와 각등이 두명 넣는거임ㄷㄷ [5] 콘쓰려고만듬 2020.09.21 145 0 카사 너무 혜자게임이네요!!!! [16] ㅇㅇ (221.161) 2020.09.21 1042 15 건틀렛 협력사 친구들 진짜베기 건공들임 ㄷㄷ [4] 윽엑액액 2020.09.21 179 0 힐데콘 인기많네 ㅋㅋ [4] ㅇㅇ (222.102) 2020.09.21 156 0 ✋질문 대기업 미션 깨고나서 보상수령만 안하면 되는거임? [5] 미아사 2020.09.21 134 0 각등이 처음 나왔을때 현질 처음 했는데 [2] ㅇㅇ (211.236) 2020.09.21 131 0 카린한테 입으로 해달라고하면 [3] ㅇㅇ (110.14) 2020.09.21 145 0 쥬지를 앞에두고 빨지않으면 안된다는 사실에 우는 힐데 [2] 수램 2020.09.21 144 0 카운터케이스는 어디서봄? 바뀜? [3] ㅇㅇ (211.33) 2020.09.21 135 0 니가와 너무 무섭다 [2] 건공 2020.09.21 153 0 온몸 비틀면서 솔져덱 오토 상대하는 사람들 보니까 진짜 재미있네 [1] ㅇㅇ (180.226) 2020.09.21 130 0 저가튼 늅비들은 모작권 존버하나요 [8] 꾸루 2020.09.21 163 0 솔져들을 하나도 안키워놔서 그림자 1-1도 못밀겟는데 [9] ㅇㅇ 2020.09.21 139 0 각수연 천장 칠거니까 [1] ㅇㅇ (211.236) 2020.09.21 123 0 솔져덱 오토 VS 필살의 오토 상대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180.226) 2020.09.21 126 0 저번에 지킨다는 공약 미리좀 하러옴 [21] 노드왕 2020.09.21 734 23 공약 오늘 웨딩 스킨 프리뷰 뜨면 종신계약 패키지 산다 [9]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21 387 4 어려움 일퀘 어디서깨냐 니넨 [2] ㅇㅇ 2020.09.21 102 0 기사 [5] ㅇㅇ (119.203) 2020.09.21 148 1 오늘 드디어 마리아 스충 50맞춰뒀다 [1] 윽엑액액 2020.09.21 11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1 07: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