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지피 둘둘 하고있는데 맨날 내는타이밍이 이상해서 그런가

 출격기 때리고 특수기맞춰도 안죽거나 특수기때리기전에 다굴맞고 집가버리는데 

어찌해야하는지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