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챕터에서 강소영도 같이 이면 세계로 가게 되는데


원래 이 이면 세계가 무슨 침식파 오염이 있어서 카운터 아닌 애들이 가면 변이 일어나고 뭐 이런 거 아니었음?


강소영은 카운터도 아니면서 이유미랑 같이 침식체들 우글우글한 데서 돌아다녀도 별 문제 없는 것 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