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여름 이벤 동기라고 하는것도 좃목같음ㅋㅋ ㅇㅇ 추천 4 비추천 1 댓글 7 조회수 194 작성일 2020-09-21 07:35:16 https://arca.live/b/counterside/8109980 동기 접엇네 동기들 어디까지 키웠냐이런거보면 너희 동기끼리 카톡방 만들어서이야기했으면좋겟음ㅋㅋㅋㅋ여름 유입들 동기라면서 존나 서로좃비비는거 좀 그럼ㄲㅋㅋㅋ 추천! 4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7] 심장발전소 2020-09-21 07:35:53 심장발전소 2020-09-21 07:36:02 심장발전소 2020-09-21 07:36:15 한펭 2020-09-21 07:36:38 힐데 2020-09-21 07:36:50 걸레년들끼리 언냐 거리는 거 같음 ㅋㅋ 펼쳐보기▼ 고마워미도리 2020-09-21 07:37:33 게이는 동기없이 맨땅 헤딩이라 화났노ㅋㅋ 펼쳐보기▼ 히메코달린다 2020-09-21 07:42:4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한달도 안돼서 [14] lllBoomerlll 2020.09.21 189 6 여긴 힐데가 아이돌임? [15] ㅇㅇ (211.221) 2020.09.21 225 0 방패유닛 꼭 필요함? [8] 들깨잔치국수 2020.09.21 146 0 스펙트럴 장비는 옵션 뭐 띄워야 [18] ㅇㅇ (211.236) 2020.09.21 256 0 이벤하드좀 도와죠 할배들아 제발 [3] 액션빔 2020.09.21 166 0 안티 시즈 [1] ㅇㅇ (211.200) 2020.09.21 127 0 지른지 한시간만에 튜닝으로 주화 11000개 날아감 [14] 노드왕 2020.09.21 229 0 힐데콘 눈깔튀어나온거 완전 귀여움 ㅋㅋ [8] ㅇㅇ (1.242) 2020.09.21 186 0 아이리 >>>>>> 하운드 <~~~~~ 팩트 [5] 꿀때지 2020.09.21 178 2 다리 너무 가는거 아니냐 [4] ㅇㅇ (211.214) 2020.09.21 314 0 건틀렛 프리시즌은 시즌 2랑 상관없음?? [2] ㅇㅇ 2020.09.21 131 0 게임 초창기부터 했어도 [2] ㅇㅇ (211.236) 2020.09.21 122 0 의외로 N따리 능력들 신기함 [3] 고마워미도리 2020.09.21 158 0 본인 카사 딸감 리스트 [13] 꿀때지 2020.09.21 1671 2 솔직히 카린보면 딸치고싶어짐 [3] 스크류바 2020.09.21 253 0 솔직히 하림이보고 자위 한번 [6] 양하림 2020.09.21 339 0 가은 서윤 키운애 말고 1개씩 더있는애들 융합핵 바꿔도됨? [2] ㅇㅇ (211.236) 2020.09.21 114 0 아이리 <<< 넘사벽 <<< 하운드 <~~~~~~~~~ ㄹㅇ [5] ㅇo 2020.09.21 180 0 컨소시움도 나왔으니 이제 필요한거 [4] 오새린 2020.09.21 132 0 테스트 [3] acecombat 2020.09.21 129 0 애기샹년 둘리 [8] 딸쟁이 2020.09.21 1803 19 우리팀 아이리는 적 스커 우리 딜러쪽으로 밀치고 [1] ㅇㅇ (183.103) 2020.09.21 123 0 고해성사] 카사일러로 자위해봄 [12] 꿀때지 2020.09.21 252 0 여름 이벤 동기라고 하는것도 좃목같음ㅋㅋ [7] ㅇㅇ 2020.09.21 194 3 건틀렛 애들아 미안해 빨리 올라갈께 [2] 푸별 2020.09.21 158 0 구관검은 융합핵 바꿔먹어도 [3] ㅇㅇ (211.236) 2020.09.21 131 0 루미의 진짜 전성기는 빠밤 상향먹기전이지 [1] 금태씨발련 2020.09.21 123 0 지능 냉정한 평가 원함 [21] ㅇㅇ 2020.09.21 271 1 ✋질문 설정 궁금한 거 [5] ㅇㅇ (218.238) 2020.09.21 115 0 Sd세워놓는거 좀 귀여운듯 [1] 히메코달린다 2020.09.21 152 0 다음 수시채용 누구차례냐 [1] 에랭이 2020.09.21 93 0 이거 깡 쿼츠로 뽑기해두 됨??? [11] ㅇㅇ (116.43) 2020.09.21 136 0 금태는 월쿼츠 패키지를 풀어라 딸쟁이 2020.09.21 68 0 카린 방패 2개도 생기네 수램 2020.09.21 193 0 본인 중 1때 자위 처음 해봄 [12] ㅇㅇ (218.39) 2020.09.21 404 3 이디스 존나 쌔네 [1] 오새린 2020.09.21 226 0 상향먹은 에스타크로 니가와 할생각에 벌써 기분이좋군 에랭이 2020.09.21 93 0 건틀렛 딜량 뭔데 보름달빵 2020.09.21 146 0 하운드 링컨은 자기 주포도 못 버티는데ㅋㅋ 고마워미도리 2020.09.21 99 0 ✋질문 카운터 설정 궁금한데 [9] ㅇㅇ (211.236) 2020.09.21 184 0 다이브 너무 노쟘이야 [4] 수램 2020.09.21 136 0 생각해보니 키울게 있었네ㅋㅋㅋㅋㅋㅋ [5] 심장발전소 2020.09.21 155 0 솔직히 하운드나 링컨 같은거에 특수기 이하 넉백 면역 있어야 한다고 봄 ㅇㅇ [4] ㅇㅇ 2020.09.21 130 0 미니스킨 왤케 귀여움 [2] 미미카키 2020.09.21 236 0 총공격이니까 모두 나와 짤 [3] 엘빅이 2020.09.21 45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1 07: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