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으로 스킨 풀고


다음 시즌이나 그다음 시즌에 포인트로 푸는 방식으로 하면


꼬울일은 별루 없엇던거 같음.


당장 한두달 이 꼽다면 달리는거고 아니면 포인트 모아서 사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