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나무위키 각수연 문서 살벌하게 적어놨네 ㅇㅇ (59.26)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244 작성일 2020-09-26 05:37:40 https://arca.live/b/counterside/8207787 '등장과 동시에 역대급 사기케릭터의 자리를 꿰찼다. 사실상 각수연 없이 건틀렛을 하는 건 지고 싶다고 선언하는 것과 다름없는 수준이다 '이거 진짜임? ㅋㅋㅋㅋㅋㅋ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폭풍의왕 2020-09-26 05:37:52 지랄임 펼쳐보기▼ 폭풍의왕 2020-09-26 05:38:52 상위권이나 존나 중요하지 그밑은 그냥그럼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26 05:38:04 ㅇㅇ (211.226) 2020-09-26 05:38:13 삭제 수정 ㅇㅇ 진짜임 펼쳐보기▼ 고마워미도리 2020-09-26 05:38:29 중립적인 문서 ㅇㄷ?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4.33) 2020-09-26 05:38:29 삭제 수정 그럴수도 아닐수도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0-09-26 05:38:37 지랄도 병이네 병 펼쳐보기▼ 라나 2020-09-26 05:39:06 병신같이 써놨네 펼쳐보기▼ 킹꿯 2020-09-26 05:39:19 에반데 펼쳐보기▼ 람다 2020-09-26 05:40:04 그정도 까지는 아님 ㅋㅋㅋ 펼쳐보기▼ 크제트 2020-09-26 05:40:09 안해본애가 적어놓은거같은데 펼쳐보기▼ ㅇㅇ (175.118) 2020-09-26 05:40:32 삭제 수정 엄청 처발렸는지 울분에 가득 차서 적어놨던데 ㅋㅋㅋㅋㅋㅋ 존나 주관적이라 일기장인줄 펼쳐보기▼ 요일 2020-09-26 05:41:56 솔져한테 쳐발리는거 보면 대응법이 한정되긴해도 명확함 펼쳐보기▼ 금태링다메다메 2020-09-26 05:41:58 ㅈㄴ 발렸나보지 펼쳐보기▼ 연잎 2020-09-26 05:42:24 공중덱만 쓰는놈인가 펼쳐보기▼ krispydonut 2020-09-26 05:44:34 씹개소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 한명 폐사했네 몰름보 2020.09.26 141 0 세대갈등이야? [5] 토깡이 2020.09.26 197 0 아 오랫만에 건 하고 싶다 크제트 2020.09.26 107 0 블택64가 젤 끊킴은 덜하네 [2] 카린웡 2020.09.26 161 0 아 ㅋㅋ [1] 중고흑우 2020.09.26 179 0 중요한건 수영복 유입도 [3] 람다 2020.09.26 177 0 정보 각수연이 다 빨아쳐드시네 [2] ㅇㅇ (14.39) 2020.09.26 135 0 설마 가운데로 둘다 몰리지않겠지? [4] 중고흑우 2020.09.26 135 0 응애 나 아기카붕 [1] 셰이브 2020.09.26 146 0 조져삳 [2] 수램 2020.09.26 114 0 친구소대 써도 S주지? [6] 스퀘어에닉스 2020.09.26 122 0 메이즈 유입인데 [6] 십공소 2020.09.26 186 0 건틀렛 구라안치고 각성캐 없이 건틀렛하는 유전데 할만함 [7] 페이커 2020.09.26 204 -4 웨딩스킨 유출된거 사실 캐시 아닐지도 모름 킹꿯 2020.09.26 101 0 수영복 뉴비 특) [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26 112 0 각성부사장님 어린이날스킨 줫음 좋겟다 [2] 로자리 2020.09.26 173 0 함선은 만드는 순서가 따로 있음? [4] 독호메 2020.09.26 174 0 수영복 유입입니다 출석판 좀 [5] ㅇㅇ 2020.09.26 191 0 이거 2턴안에 끝내려면 [7] 스퀘어에닉스 2020.09.26 138 0 나중에 이런 스토리 나와도 재미는 있을듯 [7] ㅇㅇ (124.197) 2020.09.26 124 1 인터뷰 동영상 봤는데 [1] ㅇㅇ (116.43) 2020.09.26 110 0 광고 졸라야하네 [3] 수램 2020.09.26 175 -1 팬드래건은 내년 로리절 스킨확정아님? [3]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26 119 0 나무위키 각수연 문서 살벌하게 적어놨네 [16] ㅇㅇ (59.26) 2020.09.26 244 2 팬드스킨 또나오냐? ㅇㅇ (14.33) 2020.09.26 68 0 카사를 계속 할까말까 고민됨 ㅇㅇ (211.214) 2020.09.26 93 0 이겜 복귀할만함? [13] ㅇㅇ (119.71) 2020.09.26 179 0 추석채용 멤버들 중에서 웨딩 스킨 다 나오는거 아니냐 [3] 독호메 2020.09.26 106 0 나도 3개월 월정액 박았는데 [1] 오새린 2020.09.26 86 0 금태인텁콘이 만들어졌습니다. [8] 히메코달린다 2020.09.26 160 5 ㅁㅊ [8] krispydonut 2020.09.26 148 0 근데 힐데 스킨 얻었는데 [1] 람다 2020.09.26 129 0 와 존나츙겨ㄱ이다 [1] 수램 2020.09.26 130 0 카린 씨발련 첨 이미지랑 완전 다르네 [1]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26 144 0 개선 다이브 이렇게 바뀌면 어떨까 싶음 [8] 요일 2020.09.26 186 3 보상 스킨이 효과는 좋기는해. ㅇㅇ (125.189) 2020.09.26 85 0 이지수는 스킨 내줄만하지 않나? 토깡이 2020.09.26 626 0 레지나 버프좀 해줬음 좋겠음 몰름보 2020.09.26 101 0 그림자전당 장비 보라색확정이 좋냐 파랑색15짜리가 좋냐? [3] 냠냠냠이 2020.09.26 127 0 실비아랑 사귀면 [3] 오새린 2020.09.26 187 0 탈남캐 목록 [4]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26 156 0 ✋질문 내가 못찾는게 아니구나 [7] Q3 2020.09.26 147 0 아 며칠째 애들 렙업을 못시키니까 진짜 개짜증나네 요포포이 2020.09.26 134 0 근데 요새 건에서 제이크 자주 보인다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26 122 0 신은나 너무좋아 [2] 중고흑우 2020.09.26 12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6 05: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