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엔 좀 내려가려고 했는대 엄청 잘이기네 각수연 자체가 딜이 약해서 상대가 초반에 각수연 내면 스커진으로 쭉 밀고들어가면 되고 상대가 공중유닛내면 각수연으로 짜르면서 싸우면 엄청 괜찮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