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 모작권 존버하는거보니까 2K22m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92 작성일 2020-09-26 05:57:45 https://arca.live/b/counterside/8208093 처음으로 모의작전 바뀌었을때가 생각나네솔직히 바뀌기전 어땠는지는 내가 그때 제대로 못뚫어서 기억안나지만 지금이 모작권돌때 경치 많이주는거로 바뀐거라는것정도는 기억나는것같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264430 2020-09-26 05:58:18 대공6까지 존버한다 펼쳐보기▼ ㄱㄴㅇㄹㅁ 2020-09-26 05:58:32 모작바뀌기전엔 모작경치3000인가 줫었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스퀘데 <~~~ 스킬 좆같이 느리게씀 십공소 2020.09.26 113 -1 응애나아기뉴비 수램 2020.09.26 173 0 드디어 44렙이다 팔도 2020.09.26 110 0 이..이게 뭐노 [1] Tiramisu 2020.09.26 158 0 그런데 왜이리 불안하지 [2] 토깡이 2020.09.26 125 0 당장 시작해!! [1] ㅇㅇ 2020.09.26 195 0 무능력자가 된 이유미 [3] ㅇㅇ (124.197) 2020.09.26 138 0 진짜 지금 계정 20개만 만들어놔라 [6] 베버 2020.09.26 152 -1 근데 각수연은 갖고싶은 느낌이 안든다.. 연잎 2020.09.26 104 0 요즘 열심히하려는거같아서 결재함했는데 [1] ㅇㅇ 2020.09.26 181 0 ✋질문 각수연 질문 있읍니다 [4] 315 2020.09.26 147 0 나는 캐시누나 믿어 [4] hver 2020.09.26 149 0 건틀렛 전략전 잘못들이박았다가 좆될뻔했노 [3] 맘마조 2020.09.26 167 0 기계훈련일때가 ㄹㅇ 버자드갓이었는데 [2] Eizen 2020.09.26 140 0 3일뒤 패치가 진짜다.. 페이커 2020.09.26 134 0 폐사한 애들 늒네로 바꾸다 보면 신선해지는 기분듬 [3] 크제트 2020.09.26 182 0 뉴비들 건 할 때 실수하는거 [2] 람다 2020.09.26 124 0 각성리세 다시 시작함 [5] 류드말랑카우 2020.09.26 218 -2 코이카츠 부사장 프리셋 [2] 오새린 2020.09.26 311 0 광고가 하고싶었어 [3] 토깡이 2020.09.26 107 0 구관검 넣을바에 걍 터미가 낫냐? [2] byute 2020.09.26 128 0 지금 모작권 존버하는거보니까 [2] 2K22m 2020.09.26 192 0 선넘네... [2] ㅇㅇ 2020.09.26 161 0 외전이벤트 복각해주면 좋겠다 [1] 우푸푸 2020.09.26 135 0 가챠영상 뜨는거 아니었음? 영상 마지막에 글케 끝나지 않았나 [5] 람네 2020.09.26 134 0 왜 우리회사는 돈이없지 [3] 중고흑우 2020.09.26 159 0 건틀렛 지금 굴리는 예능덱인대 응근 쓸만해서 올림 [4] 건공 2020.09.26 181 0 이것들로 대공5 클리어 가능함? [12] 독호메 2020.09.26 169 0 협력사모집 복커맨 협력사 구함 ㅠㅠ [1] 독호메 2020.09.26 122 0 ✋질문 궁금한거있는데 [6] 밥빵 2020.09.26 114 0 아 각성리세 못해먹겠네 [6] 어이둘리 2020.09.26 160 -1 금태 콘 보다가 리세계 한 번 터졌네 [2] 흔한뉴비 2020.09.26 160 0 근데 출석판은 뭔생각으로 닫은건지 모르겠음 [7] 십공소 2020.09.26 122 0 메카특핵이 없노 [3] ㄱㄴㅇㄹㅁ 2020.09.26 125 0 깨스통 2차 인터뷰 남음? [13] 페이커 2020.09.26 267 -1 보총 부옵 스충띄우는데 셋바 몇개쓰냐 [2] 람네 2020.09.26 120 0 건틀렛 이프리트 필수캐수준인대? [2] 건공 2020.09.26 216 0 그럼 200일 여름 신규유저 출석판이라도 [9] 람다 2020.09.26 190 -1 신 스토리는 언제 나올려나 [6] 우푸푸 2020.09.26 253 0 근데 웨 하필 시그마냐 [1] 닥터최고 2020.09.26 187 -1 ㅁㅊ알렉스 리더박으면 2코네 [1] 십공소 2020.09.26 108 -1 류트와 박트 [5] 페이커 2020.09.26 16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6 06: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