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반에 실수해서 린시엔 뒤지고 중간에 반격 꼬여서 힐러 2마리 죽고
또 뒤에 가끔 주시윤 병신이 쫄에게 반격 써서 전멸 타이밍때 반격 못쓰는데 그거 다 걸려서 설마설마 했는데
알렉마망이 끝까지 잘 패줬다 ㅅㅂ
100렙인데 친삭당할뻔했네

초반에 실수해서 린시엔 뒤지고 중간에 반격 꼬여서 힐러 2마리 죽고
또 뒤에 가끔 주시윤 병신이 쫄에게 반격 써서 전멸 타이밍때 반격 못쓰는데 그거 다 걸려서 설마설마 했는데
알렉마망이 끝까지 잘 패줬다 ㅅㅂ
100렙인데 친삭당할뻔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