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생각해보니 어이없네 ㅋㅋㅋㅋㅋㅋ 꿀때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90 작성일 2020-09-26 11:24:37 https://arca.live/b/counterside/8213220 카붕이들 금태보고"가짜씹덕""씹덕코스프레하는 인싸"이러고 욕햇는데"진짜"중 "진짜" 엿음 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스크류바 2020-09-26 11:24:49 ㄹㅇㅋㅋ 펼쳐보기▼ 심장발전소 2020-09-26 11:25:10 시발 감히 엄두도 못낼 수준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수램 2020-09-26 11:25:10 왜 2편까진 유금태임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늒네 갑자기 게임이 좆같아졌어 [10] ㅇㅇ 2020.09.26 217 2 금태소설 읽어보고 싶은데 파는 곳이 없네 ㅋㅋㅋ [2] ㅇㅇ 2020.09.26 189 0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존나웃기네 [2] 람네 2020.09.26 176 0 일단 할부지들이 시키는 대로 했음 [7] Able 2020.09.26 136 0 크라우드펀딩해서 뉴에이지 한정수량 재판 못하냐? [3] ㅇㅇ (124.54) 2020.09.26 124 0 그럼 금태가 대건고 출신인건 어캐알았노? [1] 행로 2020.09.26 164 0 아바벨 온라인 뭐 이런 건데 [1] Vergil 2020.09.26 507 0 그레이스테이션 <~~~~ 은근히 함선 본연의 미를 가짐 [2] 직무유기 2020.09.26 194 0 80년생이면 생각보다 훨 젊은데? ㅇㅇ (124.54) 2020.09.26 111 0 분위기 타서 고해성사합니다 [1] IB300i 2020.09.26 135 0 아 근데 ㅅㅂ 환급은 29일날 해주는게 아니더라 [5] 류드말랑카우 2020.09.26 126 0 류금태 대구 출신 맞았네ㅋㅋㅋㅋㅋㅋ [3] 페이커 2020.09.26 188 0 진짜 노짱 이후로 이런 사람은 처음이다 [3] ㅇㅇ (218.39) 2020.09.26 963 34 꼴리는건 사야지 [7] 베버 2020.09.26 177 5 이거 앞으로 카사챈 공식 성경임 [9] 고철로봇 2020.09.26 1229 27 오 신기한거 나옴 [8] Able 2020.09.26 163 0 앞으로 이겜 씹덕 코스프레 ㅇㅈㄹ하는놈은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26 148 0 금태 나이 근데 첨 공개된거냐? [4] ㅇㅇ 2020.09.26 168 0 항모타입 떤냐? [1] hver 2020.09.26 102 0 지금 존나 고민중임... [5] 수램 2020.09.26 153 0 류금태 소설 진짜 진지하게 끌리는데 [2] 페이커 2020.09.26 349 0 캐시맨 예전 내역들 짤려서 다행이라고생각함 [2] S4N 2020.09.26 199 0 캬루의 시대는 갔다 가버렸다 [3] ㅇㅇ (222.102) 2020.09.26 128 0 딴겜박은게 아깝다하지만 카사는전설이다 2020.09.26 75 0 생각해보니 어이없네 ㅋㅋㅋㅋㅋㅋ [3] 꿀때지 2020.09.26 190 0 금태 갑자기 인세들어오면 존나 웃기겟네 [3] 스크류바 2020.09.26 153 0 뉴에이지 저거 군대에 있었는데 [1] 류드말랑카우 2020.09.26 146 0 그러고보니 옛날 폰겜중에 에반젤린? 카사랑 비슷한거 구관조리병 2020.09.26 112 0 요새 카사빼고 다른겜 하기 쥰나 귀찮아짐 [5] 트조 2020.09.26 110 2 뉴에이지 <~~~~ 저거 전자책으로 살수도잇냐? [5] 꿀때지 2020.09.26 159 0 뉴에이지 ㄹㅇ 내용 보고싶다 [1] 람네 2020.09.26 92 0 다이브 42층내려가는데 건쉽나오네 [1] 중고흑우 2020.09.26 98 0 폴드2 화면 좋노 [3] BlackDwarf 2020.09.26 181 0 근데 20년 동안 취향이 변한 건가 [2] ㅇㅇ 2020.09.26 147 0 카사하고 싶다 [3] ㅇㅇ 2020.09.26 125 0 골드는 어디서벌고 이식할 n따리는 어디가 잘나옴 [6] 개미드리 2020.09.26 98 0 샄연시 리본에 돈박기전에 카사를 알게되었다면좋았을텐데.. 응애나사장 2020.09.26 96 0 이제 다음 방송 컨텐츠는 정해졌지 [2] ㅇㅇ (183.103) 2020.09.26 136 0 뉴에이지를 구입한 사람 독후감 써와줘라 ㅋㅋ [1] Vergil 2020.09.26 193 0 자아성찰이 필요한 캐릭터 [2] hver 2020.09.26 134 0 코픽세븐 초반 월광뽑만 아니엇더라도 꽤 박았을텐데 [1] 라나 2020.09.26 140 0 다른겜에 박은거 진짜 개아깝네 [2] 수램 2020.09.26 156 0 나도 계정2개임ㅋㅋ [6] 류드말랑카우 2020.09.26 143 0 금태 커뮤니티 모니터링 하러 들어왔다가 놀래서 끌듯 [1] 심장발전소 2020.09.26 108 0 난 설마 동일인이겠어 동명이인이겠지 했는데 ㅇㅇ (124.54) 2020.09.26 9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6 11: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