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옛날에했던 게임들 몇개 안나오더라 붕괴도 천넘었는데 저거밖에 집계안되고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캐시맨 예전 내역들 짤려서 다행이라고생각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98
작성일
댓글
[2]
타다노
S4N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당연하겠지만 e북엔 없는 듯
[2]
155
0
✋질문
애들레벨업질문-!
[5]
100
0
늒네 갑자기 게임이 좆같아졌어
[10]
217
2
금태소설 읽어보고 싶은데 파는 곳이 없네 ㅋㅋㅋ
[2]
189
0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존나웃기네
[2]
176
0
일단 할부지들이 시키는 대로 했음
[7]
136
0
크라우드펀딩해서 뉴에이지 한정수량 재판 못하냐?
[3]
124
0
그럼 금태가 대건고 출신인건 어캐알았노?
[1]
164
0
아바벨 온라인 뭐 이런 건데
[1]
507
0
그레이스테이션 <~~~~ 은근히 함선 본연의 미를 가짐
[2]
194
0
80년생이면 생각보다 훨 젊은데?
111
0
분위기 타서 고해성사합니다
[1]
135
0
아 근데 ㅅㅂ 환급은 29일날 해주는게 아니더라
[5]
126
0
류금태 대구 출신 맞았네ㅋㅋㅋㅋㅋㅋ
[3]
188
0
진짜 노짱 이후로 이런 사람은 처음이다
[3]
963
34
꼴리는건 사야지
[7]
177
5
이거 앞으로 카사챈 공식 성경임
[9]
1229
27
오 신기한거 나옴
[8]
163
0
앞으로 이겜 씹덕 코스프레 ㅇㅈㄹ하는놈은
[1]
148
0
금태 나이 근데 첨 공개된거냐?
[4]
168
0
항모타입 떤냐?
[1]
102
0
지금 존나 고민중임...
[5]
153
0
류금태 소설 진짜 진지하게 끌리는데
[2]
349
0
캐시맨 예전 내역들 짤려서 다행이라고생각함
[2]
198
0
캬루의 시대는 갔다 가버렸다
[3]
128
0
딴겜박은게 아깝다하지만
75
0
생각해보니 어이없네 ㅋㅋㅋㅋㅋㅋ
[3]
190
0
금태 갑자기 인세들어오면 존나 웃기겟네
[3]
153
0
뉴에이지 저거 군대에 있었는데
[1]
146
0
그러고보니 옛날 폰겜중에 에반젤린? 카사랑 비슷한거
112
0
요새 카사빼고 다른겜 하기 쥰나 귀찮아짐
[5]
110
2
뉴에이지 <~~~~ 저거 전자책으로 살수도잇냐?
[5]
159
0
뉴에이지 ㄹㅇ 내용 보고싶다
[1]
92
0
다이브 42층내려가는데 건쉽나오네
[1]
98
0
폴드2 화면 좋노
[3]
181
0
근데 20년 동안 취향이 변한 건가
[2]
147
0
카사하고 싶다
[3]
125
0
골드는 어디서벌고 이식할 n따리는 어디가 잘나옴
[6]
98
0
샄연시 리본에 돈박기전에 카사를 알게되었다면좋았을텐데..
96
0
이제 다음 방송 컨텐츠는 정해졌지
[2]
136
0
뉴에이지를 구입한 사람 독후감 써와줘라 ㅋㅋ
[1]
193
0
자아성찰이 필요한 캐릭터
[2]
134
0
코픽세븐 초반 월광뽑만 아니엇더라도 꽤 박았을텐데
[1]
140
0
다른겜에 박은거 진짜 개아깝네
[2]
156
0
나도 계정2개임ㅋㅋ
[6]
14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