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시발 개 좆같이 쓴부분 있는거 아니겠지? 하고 한번 확인할듯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금태 지금 얼굴빨개져서 뉴에이지 다시읽어보는거 아니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70
작성일
댓글
[2]
Onedaymore
고철로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엌ㅋㅋㅋㅋ 컨소시엄 '쉬라인'
[1]
100
0
교보문고는 내가 샀다
[3]
150
4
쉬라인 작명 분명 오줌싸다 생각했을듯
[1]
140
0
✋질문
얘네도 좋음?
[9]
205
0
근데 겜 꼬접한사람들은 원한이 진짜 오래가나봄
[6]
175
0
아 시발 결제창까지 갔는데 품절됐네
[3]
114
0
중고시장 활성화
103
0
금태 지금 챈보면서 이불킥하고 있을듯
[2]
156
0
너희 사실 카사보다 류금태가 더 좋아서 게임하는거지
[1]
113
0
오늘부터 나는 '쉬라인' 사람이다
[10]
967
27
이유미 궁대사 은근 어울리지않음?
[2]
118
0
한시간 마다 보고하는 리세결과
[11]
168
0
인터뷰가 진짜 중요하네 ㅋㅋㅋㅋ
126
0
믿으면 성공할수밖에 없다
[5]
158
0
ㅋㅋㅋㅋ 누가 책 사진 보내서 본인맞냐고 물어봐라
99
0
난 7천원에 샀는데
[3]
154
0
우리동네 도서관엔 없네
74
0
진짜 류금태 팬사이트 같노 ㅋㅋㅋ
121
0
원시 카운터 사이드... 나도 너무 궁금하다
[1]
127
0
오늘은 빛금테 이야기로 도배네
75
0
그럼 뉴에이지 캐릭 카사에 출시 가능?
83
0
뉴에이지 1~5권삽니다.
89
0
금태 지금쯤 속으로 이불 100번은 찼겠네
91
0
금태 지금 얼굴빨개져서 뉴에이지 다시읽어보는거 아니냐
[2]
170
0
금태피셜 잊고 싶은 흑역사
99
0
아 옘병 이와중에 온도계 다 꼴았네
[1]
108
0
이영도 전민희 홍정훈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류금태ㄷㄷ
[3]
142
0
뉴에이지 5만 크레딧으로 구해봅니다...^^
118
0
yes 중고장터에 4천원 7천원 두개 있었는데
[1]
112
0
아 그러고보니 집 앞에 책방 있는데 뉴에이지 있는지 함 찾아봐야겠다
94
0
야 뉴에이지 이거 은근 팔렸나 동네 도서관에도 있네
[1]
140
0
뉴 에이지 코인 탑승해라
95
0
금태형이 쓴 소설이랑 콜라보하자
[2]
119
1
국립중앙도서관 소장 도서
[7]
262
7
금태링이 nc들어갔었다는게 더 소름이노
[6]
197
0
뉴에이지 구할라는데
135
0
금태 판소가 나보다 나이가 많네
[3]
139
0
옛날부터 날개를 좋아했나봐
[1]
157
0
아니 광고 미치광이들아 ㅋㅋ
[8]
247
0
금태링 나도 샀어
[6]
140
4
02년 출판이면 무슨소설 나올때지?
[5]
119
0
각수연 대사 들어보니깐 주옥같네
[2]
130
0
니들은 속고있어 정신차려 !
[6]
145
0
예아
[1]
76
0
뉴에이지 (절판)
14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