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얘네도 좋음? 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04 작성일 2020-09-26 11:43:28 https://arca.live/b/counterside/8213567 존메이슨 우드픽커 블랙테일 버자드 클랜 라이노 얘네도 키워서 쓸만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몰름보 2020-09-26 11:43:47 블랙테일 라이노 키우지마셈 펼쳐보기▼ 와 2020-09-26 11:44:10 ㄳㄳ 펼쳐보기▼ Eizen 2020-09-26 11:43:53 우드픽커 버자드는 쓸만함 펼쳐보기▼ 와 2020-09-26 11:44:36 IB300i 2020-09-26 11:43:59 우드픽커는 성능캐 펼쳐보기▼ ㅇㅇ (222.106) 2020-09-26 11:44:44 삭제 수정 존메이슨은 잘 안쓰이는 걸 같고 우드픽커는 키울만 하고 블랙테일은 쓰레기고 버자드는 쓰는 사람 은근 있어보이는데 잘 안쓰이는 것 같음. 클랜은 류드밀라 조커픽으로 보이고 라이노도 퇴물 소리 듣더라. 펼쳐보기▼ 와 2020-09-26 11:45:31 ㄳㄳ 류드밀라 카운터? 아님 류드밀라랑 같이? 펼쳐보기▼ ㅇㅇ (222.106) 2020-09-26 11:46:09 삭제 수정 *수정됨 그 류드밀라 패시브에 솔저 뒤지면 능력 올라가는거 때문에 클랜 뒤로 박아서 일부러 솔저 다 뒤지게 만드는거 때문일걸 펼쳐보기▼ 와 2020-09-26 11:48:20 추석에 류드밀라 딱대라 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때도 이말 했었네 [2] 오새린 2020.09.26 179 2 깨스통한테는 좀 고맙네 [1] 몰름보 2020.09.26 157 0 류금태 이새끼 유튜브에서 말하는거 존나 꿀잼임ㅋㅋㅋㅋ [6] ㅇㅇ 2020.09.26 206 0 나우누리 씨발 ㅋㅋㅋㅋ [4] Vergil 2020.09.26 148 0 류금태 보니까 창작 욕구 같은거 좀 있는듯 [3] ㅇㅇ (210.105) 2020.09.26 125 0 타라스크 쓸만하냐? [1] ㅇㅇ 2020.09.26 108 0 뉴에이지 ㅡ 카운터사이드 콜라보 오새린 2020.09.26 80 0 보물찾기 ON 베버 2020.09.26 74 0 쉬라인은 높은 산봉우리같은 나라 고철로봇 2020.09.26 112 1 전당 2 공략 대충봤는데 어렵나보네 [1] 수램 2020.09.26 135 0 괜히 결사대가 아니었네 [4] 유유칼믹 2020.09.26 176 0 똑같은 책방인데 [2] Moko 2020.09.26 144 0 컨소시엄 뉴에이지로하면 인기폭발이겟노 [1] 라나 2020.09.26 157 0 여기 스비 직원들도 보지않음? 바나나공화국 2020.09.26 106 0 책 내용은 겁나서 못올리겠고 작가의 말이라도 봐라 [23] 도스분충우지챠 2020.09.26 3147 48 대충 3 시리즈 정도 있던거 아니냐? Vergil 2020.09.26 106 0 근데 카사=류금태잖아 십공소 2020.09.26 92 0 중고책 상인들 갑자기 묵은 재고 처리되서 싱글벙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222.121) 2020.09.26 121 0 와.. [3] 오새린 2020.09.26 129 0 근데 요새 디펜더들 왜 다 죽은거냐 [3] 라인 2020.09.26 88 0 엌ㅋㅋㅋㅋ 컨소시엄 '쉬라인' [1] 1q2w3 2020.09.26 100 0 교보문고는 내가 샀다 [3] 스크류바 2020.09.26 150 4 쉬라인 작명 분명 오줌싸다 생각했을듯 [1] 라나 2020.09.26 140 0 ✋질문 얘네도 좋음? [9] 와 2020.09.26 204 0 근데 겜 꼬접한사람들은 원한이 진짜 오래가나봄 [6] 중고흑우 2020.09.26 175 0 아 시발 결제창까지 갔는데 품절됐네 [3] 람네 2020.09.26 114 0 중고시장 활성화 베버 2020.09.26 102 0 금태 지금 챈보면서 이불킥하고 있을듯 [2] 고철로봇 2020.09.26 156 0 너희 사실 카사보다 류금태가 더 좋아서 게임하는거지 [1] ㅇㅇ 2020.09.26 113 0 오늘부터 나는 '쉬라인' 사람이다 [10] 사회적거리벌리기 2020.09.26 966 27 이유미 궁대사 은근 어울리지않음? [2] 라인 2020.09.26 118 0 한시간 마다 보고하는 리세결과 [11] 엉덩이성애자 2020.09.26 168 0 인터뷰가 진짜 중요하네 ㅋㅋㅋㅋ ㅇㅇ (222.121) 2020.09.26 126 0 믿으면 성공할수밖에 없다 [5] 십공소 2020.09.26 158 0 ㅋㅋㅋㅋ 누가 책 사진 보내서 본인맞냐고 물어봐라 트조 2020.09.26 99 0 난 7천원에 샀는데 [3] 페이커 2020.09.26 154 0 우리동네 도서관엔 없네 ㅇㅇ (124.54) 2020.09.26 74 0 진짜 류금태 팬사이트 같노 ㅋㅋㅋ 팔도 2020.09.26 121 0 원시 카운터 사이드... 나도 너무 궁금하다 [1] Vergil 2020.09.26 127 0 오늘은 빛금테 이야기로 도배네 카붕이 2020.09.26 74 0 그럼 뉴에이지 캐릭 카사에 출시 가능? 부사장이수연존나박고싶다 2020.09.26 83 0 뉴에이지 1~5권삽니다. 응애나사장 2020.09.26 89 0 금태 지금쯤 속으로 이불 100번은 찼겠네 1q2w3 2020.09.26 91 0 금태 지금 얼굴빨개져서 뉴에이지 다시읽어보는거 아니냐 [2] 십공소 2020.09.26 170 0 금태피셜 잊고 싶은 흑역사 ㅇㅇ 2020.09.26 9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26 1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