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스토리 전부 류금태인데
류금태가 카사 그 자체라서 카사에 대가리 깨진 애들은 금태링을 좋아할수밖에 없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카사=류금태잖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91
작성일
수정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쉬라인 만들면 들어갈 용의가 있다
85
0
천솜향 그림 ㄹㅇ 귀엽네
[1]
579
1
뉴에이지 살까;
[4]
145
0
아니 뭔 다 품절이야
[5]
190
0
상태 좋은거 고른다고 간보다가 다뺏겼네
94
0
컨소시움은 쉬라인
90
0
팔레스1 2분컷이 되나
[1]
90
0
이때도 이말 했었네
[2]
179
2
깨스통한테는 좀 고맙네
[1]
157
0
류금태 이새끼 유튜브에서 말하는거 존나 꿀잼임ㅋㅋㅋㅋ
[6]
206
0
나우누리 씨발 ㅋㅋㅋㅋ
[4]
148
0
류금태 보니까 창작 욕구 같은거 좀 있는듯
[3]
125
0
타라스크 쓸만하냐?
[1]
107
0
뉴에이지 ㅡ 카운터사이드 콜라보
80
0
보물찾기 ON
74
0
쉬라인은 높은 산봉우리같은 나라
112
1
전당 2 공략 대충봤는데 어렵나보네
[1]
135
0
괜히 결사대가 아니었네
[4]
176
0
똑같은 책방인데
[2]
144
0
컨소시엄 뉴에이지로하면 인기폭발이겟노
[1]
157
0
여기 스비 직원들도 보지않음?
106
0
책 내용은 겁나서 못올리겠고 작가의 말이라도 봐라
[23]
3147
48
대충 3 시리즈 정도 있던거 아니냐?
106
0
근데 카사=류금태잖아
91
0
중고책 상인들 갑자기 묵은 재고 처리되서 싱글벙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21
0
와..
[3]
129
0
근데 요새 디펜더들 왜 다 죽은거냐
[3]
88
0
엌ㅋㅋㅋㅋ 컨소시엄 '쉬라인'
[1]
99
0
교보문고는 내가 샀다
[3]
150
4
쉬라인 작명 분명 오줌싸다 생각했을듯
[1]
140
0
✋질문
얘네도 좋음?
[9]
204
0
근데 겜 꼬접한사람들은 원한이 진짜 오래가나봄
[6]
175
0
아 시발 결제창까지 갔는데 품절됐네
[3]
114
0
중고시장 활성화
102
0
금태 지금 챈보면서 이불킥하고 있을듯
[2]
156
0
너희 사실 카사보다 류금태가 더 좋아서 게임하는거지
[1]
113
0
오늘부터 나는 '쉬라인' 사람이다
[10]
966
27
이유미 궁대사 은근 어울리지않음?
[2]
118
0
한시간 마다 보고하는 리세결과
[11]
167
0
인터뷰가 진짜 중요하네 ㅋㅋㅋㅋ
126
0
믿으면 성공할수밖에 없다
[5]
158
0
ㅋㅋㅋㅋ 누가 책 사진 보내서 본인맞냐고 물어봐라
99
0
난 7천원에 샀는데
[3]
154
0
우리동네 도서관엔 없네
74
0
진짜 류금태 팬사이트 같노 ㅋㅋㅋ
12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