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직으로 시간을 못끄니까 존나 가불기임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ㅅㅂ 로자 이수연 같이나오면 수류탄없으면 막질못하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22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린시엔 절대 캐지마라 그 이터로 외전돌아
[10]
188
0
굳건이는 누가 디자인한거냐
[1]
82
0
속보) 금태링 자택에서 숨 쉰채 발견
123
0
류금태 뉴에이지1-5 립버전ver2.0 다운로드§
[5]
314
1
기채 패키지 다사고도 미시 못뽑아서 현타 찐햇는데
[1]
97
0
ㅋㅋ 류금태 팬클럽이노
[1]
98
0
류금태 유니버스도 있지 않을까
108
0
고전물 소설 찾으십니까
[6]
143
-1
sf시대에서 고생한 후 열린게 뉴에이지면
86
0
추석 연휴 담주 수요일부터던가?
[2]
86
0
이 지랄을 했는데 동명이인인거임
[2]
124
0
근데 웹소설이면 예명 쓰지 않나?
[11]
195
0
뉴에이지 라는게 뭐임?
[6]
176
0
슬슬 뉴비 1챕 스토리밀어볼까
[2]
94
-1
갤길, 챈길은 "노무현" 으로
[2]
152
-2
샤오린도 이쁜편인거같음
[1]
118
0
뉴에이지 주문했다
[6]
213
5
어제 리세 3배럭 돌리건 놈인데
[3]
127
0
이랬는데 진짜 경북대에 류금태가 또있는거 아니냐
[1]
131
0
진자 금태링이랑 취향이 너무 잘맞네
[1]
188
0
금태 만나면 꼭 물어보고 싶은거 하나 생겼네
94
0
아 씨발 캐시맨 깔지말걸
[10]
599
1
스튜디오 비사이드의 차기작은 그러니까 "뉴 에이지"라 이거지?
[1]
111
0
ㅅㅂ 로자 이수연 같이나오면 수류탄없으면 막질못하네
122
0
금태 스토리 잘짜네
[1]
128
0
가즈나이트는 없냐
[1]
217
0
카운터 사이드 세계관 정리
179
0
게임 대가리인데 시나리오 집필한다고 하니까 검은방 생각나노
[1]
148
0
근데 선별은 사오린 안챙기는데 ㄱㅊ?
[1]
113
0
이러다가 이번 추석 이벤트 공지에
[4]
121
2
✋질문
혹시 각성 리세 공략 있냐?
[8]
1455
0
협력사모집
늒네가 늒네 협력사 친구 구해봅니다ㅎㅎ
[11]
166
0
근데 옛날 소설들 지금 보면 난 못보겠더라
[7]
199
0
뉴에이지 스캔본 구합니다
[1]
250
-1
지금 린시엔은 어디서 파밍 가능함?
[4]
122
0
이 광고깅가 보네
[2]
158
0
뉴비 4일차
[1]
91
0
뉴에이지 산거 인증한사람들 갑자기 N R따리 쏟아지면 금태짓인줄알아라ㅋㅋㅋ
[1]
121
1
컨소시움 경쟁전 쉬라인 vs 이스펠
79
0
누가 나중에 금태 만나면 꼭 물어보셈
[2]
140
0
류금태 유니버스 연대표 : 카운터사이드 -> 뉴에이지 ㄷㄷㄷㄷㄷ
[2]
959
0
02년 출판 = pc통신 연재 세대 일걸 ㅋㅋ
[2]
85
0
장비옵중 상태이상저항은 어케슴
[11]
117
0
쉬라인 말고 쉬메일은 어때
[2]
128
0
갤 컨소시움 이름 하나는 정해졌네
[4]
15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