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웹소설이면 예명 쓰지 않나? 독호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94 작성일 2020-09-26 11:57:23 https://arca.live/b/counterside/8213895 실명을 까다니 금태 용감하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CCCAAA 2020-09-26 11:57:39 저땐 실명 많이 써서ㅋㅋ 펼쳐보기▼ 독호메 2020-09-26 11:57:53 내가 봤던건 요즘 웹소였구만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0-09-26 11:57:46 옛날엔 다 자기이름걸었지 홍성훈 이영도 전민희 류금태 펼쳐보기▼ ㅇㅇ (222.121) 2020-09-26 11:57:46 삭제 수정 그때는 실명 안까는게 이상한거였음 펼쳐보기▼ ㅇㅇ (222.121) 2020-09-26 11:58:07 삭제 수정 애초에 저 시대에는 글 연재하던게 PC 통신인데, 거긴 대부분 실명 썼어 펼쳐보기▼ 라나 2020-09-26 11:57:54 옛날엔 실명이 대세였다기 보다 그냥 다 실명쓴듯 펼쳐보기▼ 히메코달린다 2020-09-26 11:57:55 옛날 하이텔 나우누리 시절이면 본명 많이 썼을껄 펼쳐보기▼ 보노본호 2020-09-26 11:58:01 실명까고쓰던 상남자들의 시대였음 펼쳐보기▼ 독호메 2020-09-26 11:58:35 자발적 인터넷실명제 무쳤노 펼쳐보기▼ 보노본호 2020-09-26 11:59:10 근데 ㄹㅇ 저때는 필명달고 쓰는경우가 없었음. 요새 웹소설판이랑 다르게ㅇㅇ 펼쳐보기▼ 꿀때지 2020-09-26 11:59:43 저떈 상남자시대엿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얘도 대단하네 [4] 십공소 2020.09.26 243 0 우리 소림이는 장애가 있어요 [4] 수램 2020.09.26 161 -2 소빈이 공속 셋 개쩌러엇 [1] 에랭이 2020.09.26 164 -1 이 힐데 침대 짤 뭐임. 왜 내 카사 스샷에 있어 [12] 힘을숨김 2020.09.26 896 0 금태소설 의외로 괜찮은데???? [1] ㅇㅇ 2020.09.26 250 1 근데 인터뷰에서 금태가 부사장보고 미시라고 했자나 [4] ㅇㅇ 2020.09.26 169 0 160뽑이면 류드밀라 먹겠네 [2] 브 2020.09.26 110 0 판소 얘기가 나와서 하는 말인데 난 이거 쭉 연재대는 이유를 도당체 모르겟음 [10] 라나 2020.09.26 171 0 금태 필력 나쁘지 않은데? [2] 히메코달린다 2020.09.26 160 0 공식포럼 쉬라인 금칙어 테스트중 [1] 사회적거리벌리기 2020.09.26 137 0 와 씨 생각나서 이북 앱 들어갔는데 ㅋㅋㅋ [4] Vergil 2020.09.26 163 0 근데 금태 인터뷰 하는거 본 카붕이들은 알겠지만 금탠 나쁜사람 아닌거 같음 [5] ㅇㅇ (210.105) 2020.09.26 181 0 린시엔 절대 캐지마라 그 이터로 외전돌아 [10] 안될꺼뭐있노 2020.09.26 188 0 굳건이는 누가 디자인한거냐 [1] 라인 2020.09.26 82 0 속보) 금태링 자택에서 숨 쉰채 발견 팔도 2020.09.26 123 0 류금태 뉴에이지1-5 립버전ver2.0 다운로드§ [5] 꿀때지 2020.09.26 314 1 기채 패키지 다사고도 미시 못뽑아서 현타 찐햇는데 [1] 그살 2020.09.26 97 0 ㅋㅋ 류금태 팬클럽이노 [1] 네오딤남편 2020.09.26 98 0 류금태 유니버스도 있지 않을까 엘빅이 2020.09.26 108 0 고전물 소설 찾으십니까 [6] 상점누나가좋아 2020.09.26 142 -1 sf시대에서 고생한 후 열린게 뉴에이지면 유유칼믹 2020.09.26 85 0 추석 연휴 담주 수요일부터던가? [2] Vergil 2020.09.26 85 0 이 지랄을 했는데 동명이인인거임 [2] ㅇㅇ (222.121) 2020.09.26 123 0 근데 웹소설이면 예명 쓰지 않나? [11] 독호메 2020.09.26 194 0 뉴에이지 라는게 뭐임? [6] 커피포트로은밀한장난치는카린씨 2020.09.26 176 0 슬슬 뉴비 1챕 스토리밀어볼까 [2] ㅇㅇ (59.5) 2020.09.26 93 -1 갤길, 챈길은 "노무현" 으로 [2] ㅇㅇ (121.152) 2020.09.26 151 -2 샤오린도 이쁜편인거같음 [1] 라인 2020.09.26 118 0 뉴에이지 주문했다 [6] 뚜빵이 2020.09.26 212 5 어제 리세 3배럭 돌리건 놈인데 [3] 마룽 2020.09.26 127 0 이랬는데 진짜 경북대에 류금태가 또있는거 아니냐 [1] ㅇㅇ (124.54) 2020.09.26 130 0 진자 금태링이랑 취향이 너무 잘맞네 [1] 엘빅이 2020.09.26 188 0 금태 만나면 꼭 물어보고 싶은거 하나 생겼네 1q2w3 2020.09.26 94 0 아 씨발 캐시맨 깔지말걸 [10] 닼쉪 2020.09.26 599 1 스튜디오 비사이드의 차기작은 그러니까 "뉴 에이지"라 이거지? [1] ㅇㅇ (222.121) 2020.09.26 111 0 ㅅㅂ 로자 이수연 같이나오면 수류탄없으면 막질못하네 십공소 2020.09.26 122 0 금태 스토리 잘짜네 [1] 브 2020.09.26 128 0 가즈나이트는 없냐 [1] IB300i 2020.09.26 217 0 카운터 사이드 세계관 정리 ㅇㅇ 2020.09.26 179 0 게임 대가리인데 시나리오 집필한다고 하니까 검은방 생각나노 [1] 독호메 2020.09.26 148 0 근데 선별은 사오린 안챙기는데 ㄱㅊ? [1] 엉덩이성애자 2020.09.26 113 0 이러다가 이번 추석 이벤트 공지에 [4] ㅇㅇ (58.123) 2020.09.26 121 2 ✋질문 혹시 각성 리세 공략 있냐? [8] ㅇㅇ (60.253) 2020.09.26 1455 0 협력사모집 늒네가 늒네 협력사 친구 구해봅니다ㅎㅎ [11] 무등산시미켄 2020.09.26 166 0 근데 옛날 소설들 지금 보면 난 못보겠더라 [7] Vergil 2020.09.26 19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6 12: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