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진짜로 오픈땐 금태만 보고 시작했음 류드말랑카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35 작성일 2020-09-26 12:55:25 https://arca.live/b/counterside/8214990 클저도 메갈만 안터졌으면 지금까지 했을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09-26 12:56:01 지금까지는 오바 아닐까 내가 그 이후에 탈출했는데 시발 진짜 지금 운영 미쳤음 개돼지 새끼들 그냥 돈이나 쳐뱉어라 수준이라 펼쳐보기▼ ㅇㅇ (220.121) 2020-09-26 12:57:04 삭제 수정 ㅋㅋㅋㅋ ㄹㅇ 나 하피 테그포스 때 복귀했다가 BM이 완전히 모바게 수준으로 바뀐거 보고 바로 접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시작해도됨? [8] hA2Z1 2020.09.26 158 -1 이렇게 화기애애한 챈 볼때마다 한편으론 또 우울함 [3] 구관조리병 2020.09.26 128 0 다른 더 좋은 광고 올라올때까지 기다릴까 아님 지금 채용광고 때릴까 [4] 네오딤남편 2020.09.26 137 0 이거 웨딩스킨 ㄹㄴ (211.202) 2020.09.26 90 0 이거 뭐 패키지 사면 각성 안대녀 주는거 좋음? [6] ㅇㅇ (220.121) 2020.09.26 150 0 크로스로드처럼 다른 차원에서 온 중세기사 소대원들 나오면 괜찮을듯 [2] 사장 2020.09.26 145 0 나중에 소탕 나오거든 광고로 좀 띄워주라 [3] ㅇㅇ (117.53) 2020.09.26 128 0 이거 호감짤이네 ㄹㅇㅋㅋㅋ [3] 양하림 2020.09.26 257 0 유미 딜1도 잘넣네 [5] 수램 2020.09.26 191 0 말 나온김에 생각난건데 조아라에 팬픽 있더라 [7] Vergil 2020.09.26 256 0 갤에서 허민문학 볼때마다 [3] 양하림 2020.09.26 203 1 추석 픽업 아쉬운점 흥냥 2020.09.26 107 0 근데 카일웡 전장이 전장 중 진짜 상타치는거 같은데 왜 저리 약할까 [4] 1q2w3 2020.09.26 169 0 근데 여기는 무조건 고정닉 만들어야함? [6] ㅇㅇ (220.121) 2020.09.26 200 0 내 취향은 포스트아포칼립스임. [11] byute 2020.09.26 169 0 드랍캐 얻어가는 재미가 있다 하림 2020.09.26 101 0 좆망겜 컨텐츠가 부족하네 [2] ㅇㅇ (1.242) 2020.09.26 129 -3 근데 진짜 금태랑 밥먹는 기회면 뭔 얘기할거냐 [6] ㅇㅇ 2020.09.26 150 0 이거 아직도 육성 어렵냐 [4] 상향평준화 2020.09.26 120 0 너무 금태 얘기만 하니까 상연이 섭섭해 하겠는데 [4] 엘빅이 2020.09.26 124 1 본인 <~~ 좀 고수 [1] 수램 2020.09.26 119 0 결혼해서 얘 낳으면 카사계정 물려줘야지ㅋㅋ [4] ㅇㅇ (210.99) 2020.09.26 188 0 근데 진짜로 오픈땐 금태만 보고 시작했음 [2] 류드말랑카우 2020.09.26 135 0 류금태 챈이 되버렸노ㅋㅋㅋ 킹스짱 2020.09.26 171 0 ✋질문 다이브 45까지 100레벨 이상 애들만 있으면 깸? [2] kikio14 2020.09.26 165 0 근데 포니테일 찌찌 큰 여캐는 인정이지 [4] Vergil 2020.09.26 135 0 뉴에이지 저거 봤던거같은데 [2] 모우린호 2020.09.26 160 0 뉴에이지가 뭔가했네 [1] 쓸큰지 2020.09.26 126 0 류금태랑 술먹기 vs 원하는 각성캐릭 무료지급 [18]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26 195 0 시그마 스킬이름 뉴에이지면 웃음벨일텐데 [1] 에랭이 2020.09.26 168 0 애네들 씹덕아님 [3] ㅇㅇ (14.39) 2020.09.26 183 0 사람이 참 이상하네 [4] DOGE76 2020.09.26 125 0 기밀채용 궁금한거있음 [7] ㅇㅇ (220.121) 2020.09.26 169 0 금태도 힐데처럼 여러 차원 거쳐온 카운터 아님? [3] 십공소 2020.09.26 224 0 후대에 인정받은 명저들 목록 [11] ㅇㅇ (124.54) 2020.09.26 2930 55 뉴에이지가 아닌 류에이지 [2] ㅇㅇ 2020.09.26 116 0 유미나 진짜 이세리 닮았네 [1] krispydonut 2020.09.26 682 0 팩트)오픈유저는 대부분 류금태 네임밸류때문에 시작했다. [7]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26 189 0 류금태의 시대가 오겠어요? ㅇㅇ (14.38) 2020.09.26 109 0 세하랑 닥등이 만나면 볼만하겟다 그라시아스 2020.09.26 68 0 애들 대깨카가 아니라 [2] 양하림 2020.09.26 536 0 금태링 내컴퓨터 Top secret 폴더에 뉴에이지 6 있는거 아니냐 [1] Vergil 2020.09.26 183 0 뉴에이지 1-2권보다 3-5권이 가치가 높은 이유 [1] 람네 2020.09.26 172 0 류드 사거리 왤케 짧음 수램 2020.09.26 12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26 1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