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의 내 자식은 운도좋아ㅋㅋ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결혼해서 얘 낳으면 카사계정 물려줘야지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87
작성일
댓글
[4]
타다노
ㄹㅇㄹㄷㅍㄹㄴㅅ
토깡이
금태링다메다메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화요일에 그냥 채용권 시그마한테 투자하는게 낫겠지?
109
0
지금 시작해도됨?
[8]
158
-1
이렇게 화기애애한 챈 볼때마다 한편으론 또 우울함
[3]
128
0
다른 더 좋은 광고 올라올때까지 기다릴까 아님 지금 채용광고 때릴까
[4]
137
0
이거 웨딩스킨
90
0
이거 뭐 패키지 사면 각성 안대녀 주는거 좋음?
[6]
150
0
크로스로드처럼 다른 차원에서 온 중세기사 소대원들 나오면 괜찮을듯
[2]
145
0
나중에 소탕 나오거든 광고로 좀 띄워주라
[3]
128
0
이거 호감짤이네 ㄹㅇㅋㅋㅋ
[3]
257
0
유미 딜1도 잘넣네
[5]
191
0
말 나온김에 생각난건데 조아라에 팬픽 있더라
[7]
256
0
갤에서 허민문학 볼때마다
[3]
203
1
추석 픽업 아쉬운점
107
0
근데 카일웡 전장이 전장 중 진짜 상타치는거 같은데 왜 저리 약할까
[4]
169
0
근데 여기는 무조건 고정닉 만들어야함?
[6]
200
0
내 취향은 포스트아포칼립스임.
[11]
169
0
드랍캐 얻어가는 재미가 있다
101
0
좆망겜 컨텐츠가 부족하네
[2]
129
-3
근데 진짜 금태랑 밥먹는 기회면 뭔 얘기할거냐
[6]
149
0
이거 아직도 육성 어렵냐
[4]
120
0
너무 금태 얘기만 하니까 상연이 섭섭해 하겠는데
[4]
124
1
본인 <~~ 좀 고수
[1]
119
0
결혼해서 얘 낳으면 카사계정 물려줘야지ㅋㅋ
[4]
187
0
근데 진짜로 오픈땐 금태만 보고 시작했음
[2]
135
0
류금태 챈이 되버렸노ㅋㅋㅋ
171
0
✋질문
다이브 45까지 100레벨 이상 애들만 있으면 깸?
[2]
165
0
근데 포니테일 찌찌 큰 여캐는 인정이지
[4]
135
0
뉴에이지 저거 봤던거같은데
[2]
160
0
뉴에이지가 뭔가했네
[1]
126
0
류금태랑 술먹기 vs 원하는 각성캐릭 무료지급
[18]
195
0
시그마 스킬이름 뉴에이지면 웃음벨일텐데
[1]
168
0
애네들 씹덕아님
[3]
183
0
사람이 참 이상하네
[4]
125
0
기밀채용 궁금한거있음
[7]
169
0
금태도 힐데처럼 여러 차원 거쳐온 카운터 아님?
[3]
224
0
후대에 인정받은 명저들 목록
[11]
2930
55
뉴에이지가 아닌 류에이지
[2]
116
0
유미나 진짜 이세리 닮았네
[1]
682
0
팩트)오픈유저는 대부분 류금태 네임밸류때문에 시작했다.
[7]
189
0
류금태의 시대가 오겠어요?
109
0
세하랑 닥등이 만나면 볼만하겟다
68
0
애들 대깨카가 아니라
[2]
536
0
금태링 내컴퓨터 Top secret 폴더에 뉴에이지 6 있는거 아니냐
[1]
183
0
뉴에이지 1-2권보다 3-5권이 가치가 높은 이유
[1]
17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