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겠니?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여기서 받은 뉴비같은데 레이드 치지마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47
작성일
댓글
[2]
ㅇㅇ (218.209)
삭제
수정
구관조리병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역시 갓겜 카운터사이드
[1]
98
0
상점 나만 저래?
[5]
148
0
솔직히 카사 어지간한 여캐들보다 주시윤이 더 꼴림
[2]
125
0
에이 설마 50명이 한번에 오르겠나
[2]
125
0
건틀렛 상점 기채가 저렴해서 다행이다
87
0
종신 파딱이 그냥 종신 계약 한다는 말이지?
[1]
90
0
전략전 그거 이겨서 머한다고
[2]
122
0
✋질문
님들 245 배치 어케함?
[3]
178
1
아 시바 매운거 먹었다고 배아픈거봐
79
0
평점 왜 저렇게 빨리 올라감?
[10]
209
1
돌아오라고!
[2]
168
0
오늘 진짜 뉴에이지로 존나웃었네
[1]
160
0
카사는 왜 맘마통 터치가 없을까
[3]
174
0
리세는 어케하는거임?
[13]
155
0
각힐 개좆같네
[2]
141
0
오늘 떡락하면 네놈들 반응이 궁금하구나
[2]
132
-1
각힐 별로 같다
89
0
인터루드 5-9보고 추론한건데
[8]
208
0
아 개짱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126
0
오늘 어제보다 두명 올라있을거임
[2]
121
0
오늘떡상함
[2]
158
0
카사챈 구독자도 오르고 게임 평점도 오르는데
122
0
오늘은 1576이다
87
0
여기서 받은 뉴비같은데 레이드 치지마라
[2]
147
0
공약
오늘 유저수 1600넘으면 종신파딱함
[15]
1101
24
전당 1-2최대 관건이 아군 타게팅이네ㅋㅋㅋ
90
0
밑에 리세계 찾는다는 놈인데
[10]
217
0
팩트는 오늘도 올라간다는거임
[4]
121
0
오늘은 떨어질수밖에 없다..
84
0
팩트는 1600결사대는 든든하다는 거임
[1]
153
0
각수연맵 겨우깻다
[4]
85
0
오늘은 떨어진다
[1]
125
0
오늘은 떡상할거야
82
0
오늘 유저수 1650 예상합니다
[4]
126
0
근데 이제 쌀축제하면 오르카 웃어야대는거 아니냐
[4]
166
0
코늘의 유저수 떡상 기원
[3]
166
1
패작존나귀ㄹ찮니
[3]
166
0
이.. 이게 뭐노?
[2]
153
0
솔찍히 주시영이랑 카린 퇴물이지 ㅋㅋ
[4]
197
0
리세계 매물 찾는 중인데 뭐뭐 챙겨야됨?
[8]
134
0
존메가 ㄹㅇ 강강약약인듯
[2]
166
0
어제 몇이였지
89
0
제일 불쌍한 캐릭터
[5]
1632
0
내일 하림이 채색해야겠다
71
0
때가 다가오고 있다
[2]
13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