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발리스타가 각수연 개잘잡음 미카엘120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04 작성일 2020-09-26 13:48:48 수정일 2020-09-26 13:48:56 https://arca.live/b/counterside/8215921 발리스타한테 어그로만 안끌리면 그냥 찢어버릴수 있음 ㄹㅇ 실은 링컨 특수기로 작살낼 수 있을거 같긴 한데 링컨이 없음 ㅅㅂ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몰름보 2020-09-26 13:49:06 오.. 펼쳐보기▼ 던붕이 2020-09-26 13:49:08 이프리트 존나잘잡더라 ㅅㅂ 펼쳐보기▼ 미카엘1201 2020-09-26 13:49:41 발리 스트랑 디펜추뎀 30퍼가 크긴 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차라리 알바였으면 좋겠다 [2] 사장 2020.09.26 159 0 아 종신파딱 못하겠네 ㅋㅋㅋ 이제 빨리 떼줘 [3] 중고흑우 2020.09.26 161 0 카바 [26] 류드말랑카우 2020.09.26 1377 24 너네만 믿고 시작한다 ㅋㅋㅋㅋㅋㅋ [16] ㅇㅇ (221.139) 2020.09.26 216 0 아니 미친새끼들아 ㅋㅋ 광고 뭔데 ㅋㅋㅋ [2] ㅇㅇ (211.34) 2020.09.26 259 0 이터 도저히 못 녹이겠다 ㅅㅂ [1] ㅇㅇ (118.44) 2020.09.26 119 0 나는 럭키짱 [1] Eizen 2020.09.26 149 0 첫구매시 1+1 패키지들 없어지기 전에 지르는게 좋음? [4] ㅇㅇ (218.152) 2020.09.26 167 0 카사 존나 까던 이들 좆같겠네ㅋㅋ [6] 콘쓰려고만듬 2020.09.26 200 0 근데 진짜 금태 개과천선한거 확실함?? [7] ㅇㅇ (221.139) 2020.09.26 162 0 융합핵 있어도 못쓰겠다 토깡이 2020.09.26 116 0 뷰지윤이나 카린처럼 다른 세계에서 온 캐릭은 [4] ㅇㅇ (27.165) 2020.09.26 192 0 쫄리는데 1650으로 수정해도될가 [3] 중고흑우 2020.09.26 154 0 이벤트 빨리 시작햇으면 좋겠다 수램 2020.09.26 95 0 그 사이에 0.1 또 상승 [11] 람다 2020.09.26 173 3 공약 오늘 유저 1600 안되면 파딱 런함 [6] 킹스짱 2020.09.26 179 -2 잡는건 이지순데 왜 주는건 제이크임 [3] 수램 2020.09.26 172 0 금태야 내가간다 ㅋㅋㅋㅋㅋ [5] ㅇㅇ (221.139) 2020.09.26 158 0 쥬지윤 각성 나와서 눈뜨면 [2] 독호메 2020.09.26 100 0 이프리트 > 링컨 > 발리스타임? [2] 팔도 2020.09.26 126 0 건틀렛 2800~2900 왔다갔다하네 팔도 2020.09.26 130 0 카사 별점 3.2 뭔데 [5] 심장발전소 2020.09.26 172 0 첫주화패키지 풀매수 각이냐? [5] 람네 2020.09.26 167 0 건틀렛 발리스타가 각수연 개잘잡음 [3] 미카엘1201 2020.09.26 205 0 난 솔직히 각성 쥬지윤 보고싶음. [3] byute 2020.09.26 98 0 "금태께서 이르시되" [1] 양달샘 2020.09.26 112 0 공약 오늘 1600안넘으면 카사접음 [12] 류드말랑카우 2020.09.26 283 1 융합핵 수급 좀만 더 늘려주면좋겠다 [2] 빵칠 2020.09.26 82 0 생각보다 위에 별루없네 [2] 라나 2020.09.26 122 0 역시 갓겜 카운터사이드 [1] 베버 2020.09.26 99 0 상점 나만 저래? [5] 미미카키 2020.09.26 148 0 솔직히 카사 어지간한 여캐들보다 주시윤이 더 꼴림 [2] ㅇㅇ (210.183) 2020.09.26 126 0 에이 설마 50명이 한번에 오르겠나 [2] 중고흑우 2020.09.26 126 0 건틀렛 상점 기채가 저렴해서 다행이다 람다 2020.09.26 88 0 종신 파딱이 그냥 종신 계약 한다는 말이지? [1] ㅇㅇ 2020.09.26 91 0 전략전 그거 이겨서 머한다고 [2] 수램 2020.09.26 123 0 ✋질문 님들 245 배치 어케함? [3] 안될꺼뭐있노 2020.09.26 178 1 아 시바 매운거 먹었다고 배아픈거봐 1q2w3 2020.09.26 79 0 평점 왜 저렇게 빨리 올라감? [10] 흥냥 2020.09.26 210 1 돌아오라고! [2] 람다 2020.09.26 169 0 오늘 진짜 뉴에이지로 존나웃었네 [1] ㅇㅇ (124.54) 2020.09.26 161 0 카사는 왜 맘마통 터치가 없을까 [3] 안될꺼뭐있노 2020.09.26 174 0 리세는 어케하는거임? [13] ㅇㅇ (220.90) 2020.09.26 155 0 각힐 개좆같네 [2] 수램 2020.09.26 141 0 오늘 떡락하면 네놈들 반응이 궁금하구나 [2] ㅇㅇ (124.54) 2020.09.26 13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26 1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