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시간이 너무 길어서 이터 소비를 못하겠네 ㅅㅂ


금형 파밍말고 할게 없는데 이터 어쩌라고 ㅋㅋ 


보급까지 다돌아도 존나 힘드네 이런건 상상도 못했는데 황당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