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각없이 랩작용으로 덱에 넣었다가 그대로 다이브들어간다음에 리만에서 최대거리에 그냥 놨는데 거기서 끝까지 쏘는게 가능하네?
거기다가 노템 55랩인것치고는 DPS도 생각보다 높고
본격적으로 키운다음에 성능테스팅좀 해봐야겠다


생각없이 랩작용으로 덱에 넣었다가 그대로 다이브들어간다음에 리만에서 최대거리에 그냥 놨는데 거기서 끝까지 쏘는게 가능하네?
거기다가 노템 55랩인것치고는 DPS도 생각보다 높고
본격적으로 키운다음에 성능테스팅좀 해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