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겜 캐릭터 티어표같은거 어디서 봐요??? ㅇㅇ (182.3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28 작성일 2020-09-26 14:05:00 https://arca.live/b/counterside/8216188 겜 방금시작해서 지금 선별채용하고있는데요캐릭 티어표나 리세마라 필수캐릭같은거는 어디서 봐요??공지를봐도 찾기가 넘힘듬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삼바교실 2020-09-26 14:05:20 샤오린 / 실비아 린시엔 김소빈 중 1~3개 픽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26 14:05:50 기본적인 리세는 저게끝이라 리세라고 할 것도 없고 캐릭티어표는 논란도 많고해서 아마 진짜 간략하게만 있는 걸로 아는데 펼쳐보기▼ 콘쓰려고만듬 2020-09-26 14:05:22 샤오린은 꼭 가져가라 펼쳐보기▼ 수램 2020-09-26 14:05:28 수램 2020-09-26 14:05:33 아스피아 2020-09-26 14:07:09 티어표는 논란 많고 분탕도 많고해서 잘 없는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금태 생각보다 스토리 열심히 짜는구나 [1] krispydonut 2020.09.26 148 0 개선 카린 웡 평타모션 상향좀.. [4] 로댕이 2020.09.26 198 0 556이나 돌아야겟네 수램 2020.09.26 84 0 이터 남으면 제발 나줘 [3] 안될꺼뭐있노 2020.09.26 147 0 난 왜 평점 2.8로 뜨냐? [2] BlackDwarf 2020.09.26 139 0 니들 샤오린 주로 어디서씀? [4] 캐빨겜 2020.09.26 154 0 둘리 만화 계속 진화 하노 ㅋㅋ [7] 카사라이브 2020.09.26 2247 3 화요일 언제됨 [9] 수램 2020.09.26 147 0 개선 경험치통 개선좀 해줘 금태야 [4] 안될꺼뭐있노 2020.09.26 155 1 월초주화 몇개주지? [4] 안될꺼뭐있노 2020.09.26 188 0 카사 유저수 그래프 예측해옴 ㅋㅋㅋㅋㅋ [3] 되는닉네임이없엇ㅂ 2020.09.26 370 0 샤오린 전장을 쓰는 날이 올까 [4] 수램 2020.09.26 228 0 요즘은 공약이행률이 낮아서 다행 [2] 중고흑우 2020.09.26 158 0 차후 나올 시그마 스킨 [8] ㅇㅇ 2020.09.26 409 0 오늘은 다들 기분 괜찮아보이는 이유 [5] 람다 2020.09.26 181 1 이벤트 없는데 이정도면 괜찮지ㄹㅇ.. [1] 몰름보 2020.09.26 120 0 런하려면 나처럼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으로 해야지 ㅋㅋ [2] 히메코달린다 2020.09.26 130 0 평점 4.0 복구까지 0.7점남았다 [2] ㅇㅇ (1.242) 2020.09.26 158 0 화욜날 80따리들 90까지 키울수잇게되면 [1] 요포포이 2020.09.26 93 0 각수연 목소리 떡밥 공감 못하다 스업 시키면서 급공감하게됨 [1] ㅇㅇ 2020.09.26 127 0 수연이 눈나랑 결혼하려면 재산 얼마 있어야지 됨? [2] 뻋촄콒퍱콐 2020.09.26 167 0 평점 3.3인데? [3] 바나나공화국 2020.09.26 181 1 갤런처가 11시에나옴? [2] ㅇㅇ 2020.09.26 126 0 이겜 캐릭터 티어표같은거 어디서 봐요??? [6] ㅇㅇ (182.31) 2020.09.26 228 0 다른 각성캐들은 별로 그런 생각 안했는데 각수연은 스킨이 꼭 필요해 [2] ㅇㅇ 2020.09.26 135 0 그래서 에반게리온에 이런년 나옴 ? [4] ㅇㅇ (59.3) 2020.09.26 203 -1 pve 서폿 우선순위가 머임? [6] 수램 2020.09.26 186 0 내일은 1600임 콘쓰려고만듬 2020.09.26 62 0 떨어졌는데 오늘은 별로 우울하진 않음 [2] 베버 2020.09.26 153 0 내일 1490대일듯? 1q2w3 2020.09.26 75 0 혁명맛좀 보여주기전에 파딱떼줘 [4] 중고흑우 2020.09.26 115 0 추석이벤트 뭐하는데 애들이 기대중임? [3] ㅇㅇ (220.121) 2020.09.26 112 0 금태는 앞광고안한데? [6] 토깡이 2020.09.26 175 0 프라이빗메일 도니깐 카린뽕 오지네 ㅇㅇ 2020.09.26 130 0 그래도 오늘 선방했네 던붕이 2020.09.26 85 0 국내 우울증 채널on [2] 아스피아 2020.09.26 143 0 역시 짱터갓프라이즈야 ㅇㅇ 2020.09.26 87 0 신규 기밀치고는 생각보다 덜빠졌네 [1] 람다 2020.09.26 103 0 아쉽게도 파딱들 10년으로 끝나겠네 [1] 베버 2020.09.26 103 0 1600 아니라고? [2] 킹스짱 2020.09.26 142 0 팩트는 1500결사대는 든든하다는 거임 Eizen 2020.09.26 97 0 주화 환급해주면 지금사나 나중에사나 똑같지? [1] ㅇㅇ (58.237) 2020.09.26 118 0 160연 시작하면 바로 4천짜장인데 무슨 걱정? [1] ㅇㅇ 2020.09.26 145 0 오늘은 빠르네 [2] 토깡이 2020.09.26 15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26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