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영이 다 다른가?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난 왜 평점 2.8로 뜨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38
작성일
댓글
[2]
람네
ㄱㄴㅇㄹㅁ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에서 가끔씩 고인물들 잘라먹으면 기분좋음
[9]
201
0
문의센터 답변 보통 언제 와?
[12]
233
0
시그마는 보추가 아니다
[3]
185
0
아 평점 안주고 있었네
[4]
220
0
이번 인터뷰로 확인된점
[3]
213
0
샤샤샤오린
[4]
183
0
솔직히 부사장때보다 와꾸운지한건 맞지
[1]
160
0
근데 왠지 금태라면
[3]
193
0
갓직히 각수연 못생기게 출시하긴함
[8]
186
0
복커유전데 딱 눈감고 기밀질러볼까
[5]
147
0
시그마 안드로이드라길래 이런거 생각했는데
[5]
289
1
건틀렛
꼴받게하잖아 젓밥새끼가
[8]
319
0
육성상태 메롱이어도 스토리 잘 미는 방법 확실히 알았다
[3]
144
0
클로에 자기 팬티는 왜 안팜
177
0
뭐지 ㅅㅂ 게임 리소스 다운받고 있는데
[4]
182
0
진심 카사 작전중 자동세이브 안됐으면 진작 접었다
[10]
170
0
우주최강 샤오린 완성
[4]
271
0
각수연은 뭔가 각성의로망이없네
[3]
148
0
난 앱스토어 평점보고 속아서 왔음
[2]
161
0
금태 생각보다 스토리 열심히 짜는구나
[1]
148
0
개선
카린 웡 평타모션 상향좀..
[4]
198
0
556이나 돌아야겟네
84
0
이터 남으면 제발 나줘
[3]
147
0
난 왜 평점 2.8로 뜨냐?
[2]
138
0
니들 샤오린 주로 어디서씀?
[4]
154
0
둘리 만화 계속 진화 하노 ㅋㅋ
[7]
2247
3
화요일 언제됨
[9]
147
0
개선
경험치통 개선좀 해줘 금태야
[4]
155
1
월초주화 몇개주지?
[4]
188
0
카사 유저수 그래프 예측해옴 ㅋㅋㅋㅋㅋ
[3]
370
0
샤오린 전장을 쓰는 날이 올까
[4]
227
0
요즘은 공약이행률이 낮아서 다행
[2]
158
0
차후 나올 시그마 스킨
[8]
409
0
오늘은 다들 기분 괜찮아보이는 이유
[5]
181
1
이벤트 없는데 이정도면 괜찮지ㄹㅇ..
[1]
120
0
런하려면 나처럼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으로 해야지 ㅋㅋ
[2]
130
0
평점 4.0 복구까지 0.7점남았다
[2]
158
0
화욜날 80따리들 90까지 키울수잇게되면
[1]
93
0
각수연 목소리 떡밥 공감 못하다 스업 시키면서 급공감하게됨
[1]
126
0
수연이 눈나랑 결혼하려면 재산 얼마 있어야지 됨?
[2]
167
0
평점 3.3인데?
[3]
181
1
갤런처가 11시에나옴?
[2]
126
0
이겜 캐릭터 티어표같은거 어디서 봐요???
[6]
228
0
다른 각성캐들은 별로 그런 생각 안했는데 각수연은 스킨이 꼭 필요해
[2]
135
0
그래서 에반게리온에 이런년 나옴 ?
[4]
20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