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기체 라인업에 야누스랑 타이탄 넣어주면 좋겟다 폭풍의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21 작성일 2020-09-26 15:01:05 https://arca.live/b/counterside/8217076 나만 좋은메카 안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264430 2020-09-26 15:01:35 TLCrow 2020-09-26 15:02:21 같은 공중레인저와 지상스트라이커인 썬더볼트와 링컨은 어떠신가요 펼쳐보기▼ 폭풍의왕 2020-09-26 15:02:56 기채라인업에 썬볼도 없지않냐 펼쳐보기▼ 쪼시 2020-09-26 15:15:09 그거 남들은 우대때 천장박고 뽑은거임... 펼쳐보기▼ 폭풍의왕 2020-09-26 15:15:31 픽업 기다리는게 카운터만 계속나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보급소 5번 돌리면서 채용권 한장이라도 뜨면 이득이네 ㅇㅇ [2] ㅇo 2020.09.26 200 0 아 보급소 씨바아아아아아아ㅏ알 [15] ㅁㄴㅇㄹ (121.179) 2020.09.26 1088 17 펄떡 펄떡!!! 펄떡 펄떡!! [15] Vergil 2020.09.26 261 -3 무수한 협력사의 요청이.. 콘쓰려고만듬 2020.09.26 109 0 류드로 각수연 직접 잡는각이 나오긴 함? [5] ㅇㅇ (14.39) 2020.09.26 101 0 챈에서 금태야 금태야 하길래 다른 씹덕겜갤처럼 그냥 반말하는 줄 알았음 [7] ㅇㅇ 2020.09.26 139 0 보급소 비틱간다 [5] ㅇo 2020.09.26 139 2 지금도 전투 개난장판인건 여전함? [4] 로하나 2020.09.26 118 0 금태야 제발 이것 좀 어떻게 해줘 [2] ㅁㄴㅇㄹ (121.179) 2020.09.26 134 0 3개부터 죽일꺼다 [2] 히메코달린다 2020.09.26 130 0 나도 카사 복귀하고 싶다 [7] ㅇㅇ 2020.09.26 157 2 4장 잘먹고 갑니다 꺼억~~ [1] 카린웡 2020.09.26 118 0 오늘의 보급소 비틱 콘쓰려고만듬 2020.09.26 89 -1 ✋질문 보급소 구매기준이 어떳게댐? [11] Q3 2020.09.26 230 0 보급소 기채권 떴냐? [4] 안될꺼뭐있노 2020.09.26 165 -4 리세 어케함?? [3] ㅇㅇ (221.139) 2020.09.26 97 0 아니 진짜 갤창마냥 갤질하면 정확히 1시간 35분이면 1만포번다니까? [2] ㅇo 2020.09.26 136 0 로자리아 이름 찾으셔서 올립니다 상점누나가좋아 2020.09.26 290 0 콘 장사 은근히 쏠쏠하네 [3] 히메코달린다 2020.09.26 166 0 여긴 유저수에 비해서 왤케 글리젠이 활발하냐? [8] 로하나 2020.09.26 178 0 아내가 홍어다 [2] Eizen 2020.09.26 157 -4 보급소 채용권 비틱 간다 ㅋㅋㅋㅋㅋ [1] ㅇㅇ 2020.09.26 167 0 보급소 이렇게도 뜨네 [4] 응애나사장 2020.09.26 154 -4 기체 라인업에 야누스랑 타이탄 넣어주면 좋겟다 [5] 폭풍의왕 2020.09.26 121 0 포인트 진짜 개느리게 쌓이네 [1] Vergil 2020.09.26 122 0 솔직히 ㄹㅇ 갤창마냥 갤질안해도 [3] ㅇo 2020.09.26 143 0 ✋질문 복귀 뉴비 뭐부터 해야함? [7] Ous 2020.09.26 137 0 카사 복귀하고 싶은 생각 들 때가 가끔 있음 [9] 로하나 2020.09.26 132 0 할거없노 [2] ㅇo 2020.09.26 116 0 근데 로자리아 이름 로자리아 맞음? [6] Vergil 2020.09.26 377 0 2분 후 갤 상황 [2] ㅇㅇ 2020.09.26 248 0 스충옵 상한 있음? [2] 람네 2020.09.26 101 0 지금 이거 구하는 이벤 맵 닫혔지? [7] ㅇㅇ (59.19) 2020.09.26 155 0 시발 앱플로 레이드 돌리는데 반피에서 겜 멈췄네 ㅇㅇ (118.36) 2020.09.26 92 0 선제공격어렵네 [2] 한낮 2020.09.26 141 0 건틀렛 각수연 루드밀라 눈치쌈 웃김 ㅋㅋㅋ [3] 모우린호 2020.09.26 190 0 전장을 다시 캘 수 있음???? [6] ㅇo 2020.09.26 148 0 다가와 다가와 줘 베이베 내게와 내게와 마이 레이디 Vergil 2020.09.26 463 0 여기도 29일날 무료연임? [25] 페코린느 2020.09.26 235 0 하운드 전장 그냥 먹이로 씀 ㅋㅋ [2] ㅇㅇ 2020.09.26 154 0 건에서 카린이랑 류드밀라랑 비교하는건 선 넘었는데 [6] ㅇo 2020.09.26 184 0 발전가능성을 보자 [2] 토깡이 2020.09.26 153 0 아 그런가? 주시영 단발 웨이브 헤어인가? [2] Vergil 2020.09.26 165 0 근데 각성캐 타입:지그프리트 펜릴 이런건 어떻게 정한거임? [6] ㅇㅇ (183.103) 2020.09.26 16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6 15: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