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930 포인트 벌었네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콘 장사 은근히 쏠쏠하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66
작성일
댓글
[3]
ㅇo
흔한뉴비
소라고동5805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장난치지 말라고ㅋㅋㅋㅋㅋㅋ
[3]
169
3
✋질문
먼데 카사 떡상했냐??
[12]
239
1
크아악
[6]
158
0
이...이기 뭐꼬?
[2]
147
0
보급소 한번에 채용권 다섯개 뭐노 씨발 ㅋㅋㅋ
[2]
124
-2
보급소 5번 돌리면서 채용권 한장이라도 뜨면 이득이네 ㅇㅇ
[2]
200
0
아 보급소 씨바아아아아아아ㅏ알
[15]
1088
17
펄떡 펄떡!!! 펄떡 펄떡!!
[15]
261
-3
무수한 협력사의 요청이..
109
0
류드로 각수연 직접 잡는각이 나오긴 함?
[5]
101
0
챈에서 금태야 금태야 하길래 다른 씹덕겜갤처럼 그냥 반말하는 줄 알았음
[7]
139
0
보급소 비틱간다
[5]
139
2
지금도 전투 개난장판인건 여전함?
[4]
118
0
금태야 제발 이것 좀 어떻게 해줘
[2]
134
0
3개부터 죽일꺼다
[2]
130
0
나도 카사 복귀하고 싶다
[7]
158
2
4장 잘먹고 갑니다 꺼억~~
[1]
118
0
오늘의 보급소 비틱
89
-1
✋질문
보급소 구매기준이 어떳게댐?
[11]
230
0
보급소 기채권 떴냐?
[4]
165
-4
리세 어케함??
[3]
97
0
아니 진짜 갤창마냥 갤질하면 정확히 1시간 35분이면 1만포번다니까?
[2]
137
0
로자리아 이름 찾으셔서 올립니다
291
0
콘 장사 은근히 쏠쏠하네
[3]
166
0
여긴 유저수에 비해서 왤케 글리젠이 활발하냐?
[8]
178
0
아내가 홍어다
[2]
157
-4
보급소 채용권 비틱 간다 ㅋㅋㅋㅋㅋ
[1]
167
0
보급소 이렇게도 뜨네
[4]
154
-4
기체 라인업에 야누스랑 타이탄 넣어주면 좋겟다
[5]
122
0
포인트 진짜 개느리게 쌓이네
[1]
123
0
솔직히 ㄹㅇ 갤창마냥 갤질안해도
[3]
143
0
✋질문
복귀 뉴비 뭐부터 해야함?
[7]
138
0
카사 복귀하고 싶은 생각 들 때가 가끔 있음
[9]
132
0
할거없노
[2]
116
0
근데 로자리아 이름 로자리아 맞음?
[6]
378
0
2분 후 갤 상황
[2]
248
0
스충옵 상한 있음?
[2]
101
0
지금 이거 구하는 이벤 맵 닫혔지?
[7]
155
0
시발 앱플로 레이드 돌리는데 반피에서 겜 멈췄네
92
0
선제공격어렵네
[2]
141
0
건틀렛
각수연 루드밀라 눈치쌈 웃김 ㅋㅋㅋ
[3]
190
0
전장을 다시 캘 수 있음????
[6]
148
0
다가와 다가와 줘 베이베 내게와 내게와 마이 레이디
463
0
여기도 29일날 무료연임?
[25]
235
0
하운드 전장 그냥 먹이로 씀 ㅋㅋ
[2]
15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