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볼브원 각성메카면 뽑을꺼임? gkdhkdhk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29 작성일 2020-09-26 15:14:45 https://arca.live/b/counterside/8217299 메카에 기밀채용권 쓰는건 너무 아까운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맘스땃쥐 2020-09-26 15:15:06 절대안뽑음 ㅋㅋ 펼쳐보기▼ 응애나사장 2020-09-26 15:15:08 메카박이들은 할듯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26 15:15:17 절대 그럴리없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26 15:15:25 각성 컨셉자체에 안맞지 그건ㅋㅋㅋ 펼쳐보기▼ 토깡이 2020-09-26 15:15:39 대체 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여기서 500명은 에델 이 년이 끌고옴 [5] ㅇㅇ (58.237) 2020.09.26 160 0 역시 지르는건 즐겁다 [4] Q3 2020.09.26 102 0 카일 여장 ㄷㄷ [3] ㅇㅇ 2020.09.26 319 0 스비갤 시절 눈팅만했는데 분탕소굴이였음 [1] ㅇㅇ (1.242) 2020.09.26 97 0 자기 전에 생각나서 카사 켬 애기카붕이 2020.09.26 57 0 지금도 건틀릿 비중 높음? [5] 로하나 2020.09.26 117 0 각성캐 복각 주기가 어느정도임? [2] 밀프충 2020.09.26 128 0 틀딱채널에 이정돈 내놔야지 않겠노? [7] 카린웡 2020.09.26 145 0 종신 추천받는다 [8] 로자리 2020.09.26 160 0 친구 카사에 유입 시켰음 [7] 힘을숨김 2020.09.26 174 0 갑자기 화나네 [4] 꿀때지 2020.09.26 89 0 엄격 근엄 진지 빨고 아직도 디씨였으면 [8] 구미호미호 2020.09.26 160 2 건틀렛 와 이겼다!!!!!!! 시!!발!!!!! [13] 아루엘 2020.09.26 284 1 아까 친창정리하는데 예전 분탕충있더라 [6] sibalba 2020.09.26 123 0 진짜 응애였을땐 다이브 20층에서 초기화했는데 [5] 몰름보 2020.09.26 114 0 보급소 기밀 효율이 주간 기밀보단 낮네? [7] ㅇㅇ (59.19) 2020.09.26 109 0 유미는 워치 어디에있음? [3] 수램 2020.09.26 172 0 수시 채용 할 때 마다 존나 떨림 [3]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9.26 102 0 결국 카사만 남았다 [11] ㅇㅇ 2020.09.26 180 0 근데 디시갤 있었으면 유입 더 많았을텐데아쉽 [13] sibalba 2020.09.26 170 0 이짤보면서 느끼는건데 토깡이 2020.09.26 138 0 아니 수시 천장쳤네 [4] 아스피아 2020.09.26 113 0 이겜 찍먹할만한가요? [7] 람네 2020.09.26 122 1 이볼브원 각성메카면 뽑을꺼임? [5] gkdhkdhk 2020.09.26 129 0 예전 씹덕노래가 진짜 띵곡 많았는데 [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09.26 138 0 금태 계속보다보니 정겹네 [2] 페코린느 2020.09.26 109 0 디시 언제망함 [6] ㅇㅇ (1.242) 2020.09.26 242 0 싸늘한 주검 [4] ㅇo 2020.09.26 175 0 함선건조 재료 어디서나옴? [6] 핀토 2020.09.26 661 0 버그걸린줄 니퍼 2020.09.26 62 0 아 이거 볼수록 현타온다 [12] 구미호미호 2020.09.26 172 6 전쟁하자는거냐 [4] ㅇo 2020.09.26 132 0 아이 씼빨 [4] ㅇo 2020.09.26 139 -2 뉴비 다이브 45층 깼다 ㅋㅋ [7] 몰름보 2020.09.26 143 0 보급작전 일케 해도 돼? [12] 미미카키 2020.09.26 494 0 저번에 보급소 비틱으로 대회열었을 때 [4] 히메코달린다 2020.09.26 141 0 이거 겜 좀 좆같이 만들어놨네... [8] ㅇㅇ 2020.09.26 192 2 1.0 vs 2.0 Onedaymore 2020.09.26 131 0 카붕이들의 보급소(예정) [10] 토깡이 2020.09.26 200 -2 ✋질문 늒네가 쿼츠에 대해 질문하나만 더해두댐? [10] Q3 2020.09.26 134 0 비틱간다 [3] gkdhkdhk 2020.09.26 113 0 장난치지 말라고ㅋㅋㅋㅋㅋㅋ [3] ㅇo 2020.09.26 170 3 ✋질문 먼데 카사 떡상했냐?? [12] 엉밑살 2020.09.26 239 1 크아악 [6] ㅇo 2020.09.26 159 0 이...이기 뭐꼬? [2] 람다 2020.09.26 14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6 15: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