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오는 애들 렙 보고 와 못이기겠다 ㅋㅋㅋ 하고 있었는데 어차피 각힐 있을때 아니면 라인 주도권이 없는데 꼭 앞에서 승부를 봐야하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
이지수 각미나 팬드 강소영이 밀고 올때 쥬지윤이랑 어썰트트루퍼 상대함선 바로 앞에 떨궈놓고 테러해서 이김 ㄷㄷㄷㄷㄷㄷㄷ 이 맛에 건 하는건가 싶누

나오는 애들 렙 보고 와 못이기겠다 ㅋㅋㅋ 하고 있었는데 어차피 각힐 있을때 아니면 라인 주도권이 없는데 꼭 앞에서 승부를 봐야하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
이지수 각미나 팬드 강소영이 밀고 올때 쥬지윤이랑 어썰트트루퍼 상대함선 바로 앞에 떨궈놓고 테러해서 이김 ㄷㄷㄷㄷㄷㄷㄷ 이 맛에 건 하는건가 싶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