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코드기어스가 틀임? 안될꺼뭐있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63 작성일 2020-09-26 15:49:21 https://arca.live/b/counterside/8217876 솔직히 갓갓작 아니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264430 2020-09-26 15:49:36 토깡이 2020-09-26 15:49:39 스크류바 2020-09-26 15:49:47 그거랑 동년배가 하루히임 펼쳐보기▼ Eizen 2020-09-26 15:49:53 틀 펼쳐보기▼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26 15:50:30 나 초딩때 나온거임..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09-26 15:50:41 넌 진짜 틀이네 펼쳐보기▼ S4N 2020-09-26 15:50:35 명작은 맞는데 틀도 맞아 펼쳐보기▼ 우유통 2020-09-26 15:51:31 나온지 10년도 더 됐잖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금태파에 갤 오염된것같음 ㄹㅇ.. [3] 람네 2020.09.26 134 0 오늘은 라오가 무엇인지 알아볼거에요 [7] 냠냠냠이 2020.09.26 190 1 남들 다 인싸겜할때 그체만했는데 [4] hver 2020.09.26 109 0 떡밥 바꾸면 안되냐 [6] 제이크 2020.09.26 182 0 다들 한번쯤은 들어본 노래 스크류바 2020.09.26 88 0 라떼 인싸겜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26 85 0 나 좆급식때 인싸겜 [3] 갓금태 2020.09.26 153 0 총겜하면 그거지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09.26 86 0 왜 또 틀딱갤이야 [1] Onedaymore 2020.09.26 87 0 카사하면 씹덕임? [6] ㅇㅇ 2020.09.26 111 0 총겜 하면 또 건즈인디 [1] 람네 2020.09.26 70 0 급식 지존 게임 이거임 [4] 뱅레이 2020.09.26 140 0 애니 얘기 좀 그만해 [4] ㅇㅇ 2020.09.26 128 0 카사도 좋은 문화 받아들이자 몰름보 2020.09.26 92 0 옛날만화 이야기하니까 [4] 던붕이 2020.09.26 370 0 옛날 fps면 뭐.. 솔져오브포춘 많이 했는데 [4] Vergil 2020.09.26 401 0 적성핵 동맥경화란건가 고전장노루 2020.09.26 81 0 옛날 fps 개꿀잼인건 워록이었는데 [2] ㅇㅇ (180.229) 2020.09.26 80 0 하루히랑 케이온 틀 아님 [10]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09.26 141 0 월정액 없이도 잘 굴러가는 겜 있음 [1] ㅇㅇ (61.254) 2020.09.26 106 0 다들 일요일 아침에 디즈니만화동산 본거아니냐 [5] 중고흑우 2020.09.26 117 0 좃급식땐 던파가 십인싸겜이었는데 [6] 람네 2020.09.26 212 0 어설트떤냐? [5] hver 2020.09.26 112 0 코드기어스가 틀임? [8] 안될꺼뭐있노 2020.09.26 163 0 솔직히 유입뉴비인데 원하는게 존나 많긴 했음 [4] ㅇo 2020.09.26 141 0 금태콘 좀 더 쪄왔는데 별론가 [6] 히메코달린다 2020.09.26 189 1 아니 전당2-3어케 깨냐 ㅈㄴ [9] 미카엘1201 2020.09.26 142 0 또 할거 없는데 카사 킴 [7] 선반위곰인형 2020.09.26 146 0 Latte is best FPS game [7] 카린웡 2020.09.26 157 0 29일에 적성핵 드랍 비율도 건드리는거 맞지? [1]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09.26 210 0 통피는 뇌를 안거치고 쓰는 맛이 있긴해 [2] ㅇㅇ (180.229) 2020.09.26 125 0 라오도 월정액 혜자임? [12] 몰름보 2020.09.26 220 0 아니 근데 이거 존나 생긴거 괴물같이 생겼는데 어케봄 너네 [10] 보노본호 2020.09.26 175 0 근대 짱깨겜이 전체적으로 월정액이 싸더라 [2] ㅇㅇ 2020.09.26 159 0 킹반인 특) [2] hver 2020.09.26 145 0 아이리 2호기가 완성된다 [5] 토깡이 2020.09.26 118 0 이 시간에 틀딱 떡밥 보면 화나는 이유 [1] Vergil 2020.09.26 108 0 협력사 들어가면 숟가락질만 하면 됨? [4] 이천쌀떡볶이 2020.09.26 106 0 예전 씹덕 인싸곡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09.26 122 0 나 뉴비일때는 성장 막히는 느낌없었는데 [1] 에랭이 2020.09.26 120 0 나이먹었다고 느꼇을때 [5] 토깡이 2020.09.26 151 0 카사 월정액 비싼거였나 [15] 구미호미호 2020.09.26 327 0 원스토어 오픈 시 단점 [2] 람다 2020.09.26 154 0 요 근래에 말한대로 2개 이루어짐 [3] 라나 2020.09.26 144 1 나 어릴때 캐릭캐릭체인지 모르면 간첩이었음 [6] 페이커 2020.09.26 12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6 15: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