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아무리 재밌다고 급식시절에 애들이 츄라이해도 나는 저 시발 유희왕에서 얼굴 비트는거 패시브로 장착하고 다니는 얼굴때문에 못보겠던데 저런거 나오는걸 어케본거임?

시발 생긴거랑 팔다리랑 죄다 좆괴물새끼같아서 볼때마다 기분나쁨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