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들은 진짜 육성한계가 ㅈㄴ 빨리오기 때문에 성능캐 위주로 키워두는게 좋음 ㅇo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322 작성일 2020-09-26 15:44:01 https://arca.live/b/counterside/8217787 근데 난 뒤져도 로리캐는 못 키우겠어서 신디 아이리 조까고 돈 질러서 각힐 알렉스 뷰지영뽑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토깡이 2020-09-26 15:44:39 캐릭이 귀여우면 좋지않나? 펼쳐보기▼ ㅇo 2020-09-26 15:45:15 귀엽긴한데 건틀렛에서 참피처럼 잘뒤짐 펼쳐보기▼ ㅇㅇ (175.118) 2020-09-26 15:45:09 삭제 수정 역시 돈인가 sr이상 3개만 넣고 나머진 다 n따리들인데 숨막혀 죽을 거 같음 ㅋㅋㅋㅋ 펼쳐보기▼ ㅇo 2020-09-26 15:45:31 그것도 아닌게 SSR 키우면 핵 존나 처먹음 펼쳐보기▼ ㅇo 2020-09-26 15:45:52 나도 쓰알존나 뽑아놓고 몇일간 간절히 빌면서 모작 돌렸다 펼쳐보기▼ ㅇㅇ (175.118) 2020-09-26 15:47:08 삭제 수정 *수정됨 왜 여기서 리세계 적극 추천하는지 이제야 이해가 감 셋중 하나만 키우면 놀면서 해도 되겠드라 샤오린 받고 맨땅에 헤딩하는데 대가리 깨질 거 같음 펼쳐보기▼ ㅇo 2020-09-26 15:50:47 샤오린 존나쌘건 맞으니까 스킬작 꼭 하고 장비는 다 필요없이 공격속도나 치명타 피해 증가 셋만 보셈 펼쳐보기▼ ㅇo 2020-09-26 15:51:07 장비는 일일히 따지고 들면 밑도끝도 없어서 일단은 셋옵만 맞추는거 ㅇㅇ 펼쳐보기▼ ㅇo 2020-09-26 15:51:22 스킬충전셋도 꼭 챙겨두셈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26 15:46:46 *수정됨 sr3개에 나머지 n따리면 진짜 존나 급하게 하는 거 아닌 이상 그정돈아닐걸ㅋㅋㄱㅋ 펼쳐보기▼ ㅇㅇ (175.118) 2020-09-26 15:47:26 삭제 수정 응애 나 애기 카붕이 이제 5일차야 펼쳐보기▼ 264430 2020-09-26 15:45:12 ㅇo 2020-09-26 15:46:34 솔져 에델지식의 파편으로 어서오고 펼쳐보기▼ MBT 2020-09-26 15:49:02 아이리 성인아님? 관리국 산하 지원단인데 진짜 로리였으면 아카데미에 입학시켰겠지 펼쳐보기▼ ㅇo 2020-09-26 15:49:46 걍 내가 띠꺼워서 안씀 ㅇ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유입뉴비인데 원하는게 존나 많긴 했음 [4] ㅇo 2020.09.26 141 0 금태콘 좀 더 쪄왔는데 별론가 [6] 히메코달린다 2020.09.26 189 1 아니 전당2-3어케 깨냐 ㅈㄴ [9] 미카엘1201 2020.09.26 142 0 또 할거 없는데 카사 킴 [7] 선반위곰인형 2020.09.26 146 0 Latte is best FPS game [7] 카린웡 2020.09.26 157 0 29일에 적성핵 드랍 비율도 건드리는거 맞지? [1]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09.26 210 0 통피는 뇌를 안거치고 쓰는 맛이 있긴해 [2] ㅇㅇ (180.229) 2020.09.26 125 0 라오도 월정액 혜자임? [12] 몰름보 2020.09.26 220 0 아니 근데 이거 존나 생긴거 괴물같이 생겼는데 어케봄 너네 [10] 보노본호 2020.09.26 175 0 근대 짱깨겜이 전체적으로 월정액이 싸더라 [2] ㅇㅇ 2020.09.26 159 0 킹반인 특) [2] hver 2020.09.26 145 0 아이리 2호기가 완성된다 [5] 토깡이 2020.09.26 118 0 이 시간에 틀딱 떡밥 보면 화나는 이유 [1] Vergil 2020.09.26 108 0 협력사 들어가면 숟가락질만 하면 됨? [4] 이천쌀떡볶이 2020.09.26 105 0 예전 씹덕 인싸곡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09.26 121 0 나 뉴비일때는 성장 막히는 느낌없었는데 [1] 에랭이 2020.09.26 120 0 나이먹었다고 느꼇을때 [5] 토깡이 2020.09.26 151 0 카사 월정액 비싼거였나 [15] 구미호미호 2020.09.26 327 0 원스토어 오픈 시 단점 [2] 람다 2020.09.26 153 0 요 근래에 말한대로 2개 이루어짐 [3] 라나 2020.09.26 143 1 나 어릴때 캐릭캐릭체인지 모르면 간첩이었음 [6] 페이커 2020.09.26 125 0 딜러하나 더키울까싶은데 샤오린 김소빈 어느거 먼저키우지 [3] S4N 2020.09.26 135 0 카사 과금 문제점 해결하는 최선의 방안 [2] ㅇㅇ 2020.09.26 152 0 뉴비들은 진짜 육성한계가 ㅈㄴ 빨리오기 때문에 성능캐 위주로 키워두는게 좋음 [15] ㅇo 2020.09.26 322 0 협력사모집 응애 협력업체 구해영 [4] 빠루 2020.09.26 140 0 이번달 셋바 다털었다 [6] 토깡이 2020.09.26 130 0 틀딱들 진짜 선넘네 [7] 몰름보 2020.09.26 177 0 통피로 글 못쓰니까 노잼임 [8] ㅇㅇ (211.41) 2020.09.26 177 0 교양있는 씹덕들의 취미 [12] ㅇㅇ 2020.09.26 264 0 틀딱 딱 정해줌 [5] 보노본호 2020.09.26 127 0 본인 카사 육성 꼬운점 [8] 밀가스트 2020.09.26 158 0 협력사 7렙 뭐노 이기? [5] 카린웡 2020.09.26 118 0 풀리지 않는 이수연의 미스테리 [6] 꿀벌아쿠아 2020.09.26 215 0 느낀 그대로 적었는데 존나 꼽주네 [9] 애기카붕이 2020.09.26 256 -1 이번에야말로 항모타입이다 [1] hver 2020.09.26 126 0 (스포) 스토리 잘아는 할배들 좀 보소 [8] ㅇㅇ (175.118) 2020.09.26 274 0 건틀렛에서 뉴비맛좀 볼래? [3] ㅇo 2020.09.26 151 0 존나 배신감 느낀 좆같은애니 [3]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26 219 0 나디아 감독 충격근황 [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09.26 158 0 40렙에 썩어있는 SSR이 몇개인지... [2] 십공소 2020.09.26 137 0 왜 40렙 이상이면 걸레임???? [8] 몰름보 2020.09.26 175 0 약스압)카사의 미래에 관해 두서없이 주저리 [12] 대깨카 (123.111) 2020.09.26 623 0 나디아는 이거밖에 생각안남 람네 2020.09.26 98 0 각힐 거르고 각등이 있고 각수연 거르고 [3] 안될꺼뭐있노 2020.09.26 167 0 채널에 틀니 쉰내 존나 나서 틀딱 기준 딱 말해줌 [6] 제이크 2020.09.26 21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6 15: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