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에서 뉴비맛좀 볼래? ㅇo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50 작성일 2020-09-26 15:38:44 https://arca.live/b/counterside/8217713 지금부터 건 3100점 이하로는 발언권없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쪼시 2020-09-26 15:39:54 이천쌀떡볶이 2020-09-26 15:43:58 처맞는것도 서러운데 말도 못하게 하내 펼쳐보기▼ ㅇo 2020-09-26 15:44:2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협력사 들어가면 숟가락질만 하면 됨? [4] 이천쌀떡볶이 2020.09.26 105 0 예전 씹덕 인싸곡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09.26 121 0 나 뉴비일때는 성장 막히는 느낌없었는데 [1] 에랭이 2020.09.26 120 0 나이먹었다고 느꼇을때 [5] 토깡이 2020.09.26 150 0 카사 월정액 비싼거였나 [15] 구미호미호 2020.09.26 326 0 원스토어 오픈 시 단점 [2] 람다 2020.09.26 153 0 요 근래에 말한대로 2개 이루어짐 [3] 라나 2020.09.26 143 1 나 어릴때 캐릭캐릭체인지 모르면 간첩이었음 [6] 페이커 2020.09.26 125 0 딜러하나 더키울까싶은데 샤오린 김소빈 어느거 먼저키우지 [3] S4N 2020.09.26 135 0 카사 과금 문제점 해결하는 최선의 방안 [2] ㅇㅇ 2020.09.26 151 0 뉴비들은 진짜 육성한계가 ㅈㄴ 빨리오기 때문에 성능캐 위주로 키워두는게 좋음 [15] ㅇo 2020.09.26 322 0 협력사모집 응애 협력업체 구해영 [4] 빠루 2020.09.26 140 0 이번달 셋바 다털었다 [6] 토깡이 2020.09.26 129 0 틀딱들 진짜 선넘네 [7] 몰름보 2020.09.26 177 0 통피로 글 못쓰니까 노잼임 [8] ㅇㅇ (211.41) 2020.09.26 177 0 교양있는 씹덕들의 취미 [12] ㅇㅇ 2020.09.26 264 0 틀딱 딱 정해줌 [5] 보노본호 2020.09.26 127 0 본인 카사 육성 꼬운점 [8] 밀가스트 2020.09.26 158 0 협력사 7렙 뭐노 이기? [5] 카린웡 2020.09.26 118 0 풀리지 않는 이수연의 미스테리 [6] 꿀벌아쿠아 2020.09.26 215 0 느낀 그대로 적었는데 존나 꼽주네 [9] 애기카붕이 2020.09.26 256 -1 이번에야말로 항모타입이다 [1] hver 2020.09.26 126 0 (스포) 스토리 잘아는 할배들 좀 보소 [8] ㅇㅇ (175.118) 2020.09.26 273 0 건틀렛에서 뉴비맛좀 볼래? [3] ㅇo 2020.09.26 150 0 존나 배신감 느낀 좆같은애니 [3]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26 219 0 나디아 감독 충격근황 [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09.26 158 0 40렙에 썩어있는 SSR이 몇개인지... [2] 십공소 2020.09.26 137 0 왜 40렙 이상이면 걸레임???? [8] 몰름보 2020.09.26 174 0 약스압)카사의 미래에 관해 두서없이 주저리 [12] 대깨카 (123.111) 2020.09.26 623 0 나디아는 이거밖에 생각안남 람네 2020.09.26 97 0 각힐 거르고 각등이 있고 각수연 거르고 [3] 안될꺼뭐있노 2020.09.26 167 0 채널에 틀니 쉰내 존나 나서 틀딱 기준 딱 말해줌 [6] 제이크 2020.09.26 212 0 ㄹㅇ 이수연스트라이크 못참지 [1] hver 2020.09.26 137 0 솔직히 금태링보다 나이 많은 틀니들 많아 보임 [2] ㅇㅇ 2020.09.26 110 0 협력사모집 걸레출입금지 [10] 카린웡 2020.09.26 233 0 늒네들 지금 환장함 진짜 [9] Q3 2020.09.26 212 0 아 개같은겜 [2] 꾸루 2020.09.26 106 0 근데 딱 2010년중반까지만 애니 볼만했던거같음 [1] 셰이브 2020.09.26 507 0 진정한 고전... ㅇㅇ 2020.09.26 76 0 아 시발 가챠 안하고 묵혀놓고 있으려니까 존나 미칠노릇이네 [2] 보노본호 2020.09.26 99 0 와 20분 차단 당했는데 숨이 막히네 [8] Vergil 2020.09.26 138 0 틀딱들 신나서 고전애니 얘기하네 [3] 스크류바 2020.09.26 105 0 근데 이 겜 월정액 왜캐 비쌈? [10] 애기카붕이 2020.09.26 203 -1 길티크라운 참 아쉽노 [5]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26 138 0 금태한테 스토리관련 질문도 하고 싶었는데 [2] ㅇㅇ (124.54) 2020.09.26 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6 15: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