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버해야되는거 알겠는데 군대에서 억지로 딸참는것도 아니고


버튼하나만 누르면 내가 얻어보지못한 이쁜이들이 문고리잡고 기다리고있는데


29일까지 존버타야되는거 존나고통스러움


특히 시발 캐시는 3지가서야 드랍인줄도 몰랐음 2소대 3소대 채워야될거같은데 당장 내가 들고있는애들이


키우지말라는 저격병 리더포 이딴거밖에없는데 가챠 어케참냐고 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