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이이이발 추석가챠때까지는 참아야되는데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시발 가챠 안하고 묵혀놓고 있으려니까 존나 미칠노릇이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8
작성일
댓글
[2]
삼바교실
맘스땃쥐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틀딱 딱 정해줌
[5]
127
0
본인 카사 육성 꼬운점
[8]
158
0
협력사 7렙 뭐노 이기?
[5]
118
0
풀리지 않는 이수연의 미스테리
[6]
215
0
느낀 그대로 적었는데 존나 꼽주네
[9]
256
-1
이번에야말로 항모타입이다
[1]
126
0
(스포) 스토리 잘아는 할배들 좀 보소
[8]
273
0
건틀렛에서 뉴비맛좀 볼래?
[3]
150
0
존나 배신감 느낀 좆같은애니
[3]
219
0
나디아 감독 충격근황
[2]
157
0
40렙에 썩어있는 SSR이 몇개인지...
[2]
136
0
왜 40렙 이상이면 걸레임????
[8]
174
0
약스압)카사의 미래에 관해 두서없이 주저리
[12]
622
0
나디아는 이거밖에 생각안남
97
0
각힐 거르고 각등이 있고 각수연 거르고
[3]
167
0
채널에 틀니 쉰내 존나 나서 틀딱 기준 딱 말해줌
[6]
211
0
ㄹㅇ 이수연스트라이크 못참지
[1]
137
0
솔직히 금태링보다 나이 많은 틀니들 많아 보임
[2]
110
0
협력사모집
걸레출입금지
[10]
233
0
늒네들 지금 환장함 진짜
[9]
212
0
아 개같은겜
[2]
105
0
근데 딱 2010년중반까지만 애니 볼만했던거같음
[1]
507
0
진정한 고전...
75
0
아 시발 가챠 안하고 묵혀놓고 있으려니까 존나 미칠노릇이네
[2]
98
0
와 20분 차단 당했는데 숨이 막히네
[8]
138
0
틀딱들 신나서 고전애니 얘기하네
[3]
104
0
근데 이 겜 월정액 왜캐 비쌈?
[10]
203
-1
길티크라운 참 아쉽노
[5]
138
0
금태한테 스토리관련 질문도 하고 싶었는데
[2]
90
0
나는 뉴비 때 수시채용 돌릴만 했다
[2]
148
0
본인 어릴적 애니 3대장
[18]
175
0
이터 쓸만하게 빨리털만한곳없음?
[2]
82
0
225 돌려야겠다
523
0
소빈이 치피 ㄱㅊ다매이놈들아~~
[3]
139
0
함선 분해 어떻게해??
[4]
903
0
나 씹덕때 애니들
[9]
125
0
성갈등이 없는 평화로운 세상이 되면 좋겠어
[2]
130
0
시그마를 어케 안뽑노 그게 사람?
[3]
143
0
시그마 무조건 카특핵이지 ㅋㅋ
[3]
126
0
금태가 쏘아올린 작은 공
[5]
166
0
협력사모집
협력업체 구함미다
[5]
145
0
채용권 안쓰는거였ㄴ...........
[11]
188
0
그러고보면 이벤트 패턴이 있긴 하네
[2]
133
0
각성 리세계 살까말까 고민하면 안됌
[1]
125
0
첫결재 캐릭 에델로 바꿔줬으면 좋겠다
[2]
1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