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 채널
    구독중인 채널이 없습니다.
  • 주요 채널
    베스트 라이브 핫딜 채널 개념글 모음 종합 심의대상 종합 속보
    공지사항 채널 문의 게시판
    문의 게시판
    종합축구 채널 명조 채널 주식 채널 블루 아카이브 채널 KBO 채널 던전앤파이터 채널 붕괴 스타레일 채널 승리의 여신 니케 채널 홀로라이브 채널 이환 채널 메이플스토리 채널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채널 명일방주 엔드필드 채널 원신 채널 소녀전선2: 망명 채널 트릭컬 RE:VIVE 채널 이터널 리턴 채널 로스트아크 채널 젠레스 존 제로 채널 명일방주 채널 듀엣 나이트 어비스 채널 에픽세븐 채널 유희왕 채널 에어소프트 채널 장르소설 채널 브라운더스트2 채널 마비노기 모바일 채널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 채널 AI 채팅 채널 몬길 스타 다이브 채널 메이플랜드 채널 가이진 채널 퍼니싱 채널 스타세이비어 채널 리버스 1999 채널 메이크 드라마 채널 랑그릿사 채널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채널 리그 오브 레전드 채널
    더보기
  • Loading...
  • 검색
    Loading...
채널 아이콘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채용권 안쓰는거였ㄴ...........
밥빵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87 작성일 2020-09-26 15:31:24
https://arca.live/b/counterside/8217592






공유
댓글 [11]
쪼시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26 15:32:10
라나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26 15:32:12
채용권 저기다 박음?
펼쳐보기▼
밥빵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26 15:32:25
라나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26 15:33:18
hver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26 15:32:18
제발 어느겜이던 가챠굴리기전에 물어보는 습관을 가지자
펼쳐보기▼
밥빵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26 15:33:34
고인물은 반쯤 옳다
펼쳐보기▼
애기카붕이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26 15:32:21
고인물들이 쓰지 말라고 하는데 ㅈㄴ 얼탱이 없는게 가챠겜이라 채용 안 하면 키울 캐릭도 없음
펼쳐보기▼
밥빵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26 15:34:12
ㅇㅈ
펼쳐보기▼
십공소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26 15:36:27
애초에 뽑아도 키울수가없는데
펼쳐보기▼
ㅇㅇ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26 15:32:49
보노본호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0-09-26 15:33:36
아이고 카붕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협력사모집 걸레출입금지 [10]
      카린웡  2020.09.26 233 0
      늒네들 지금 환장함 진짜 [9]
      Q3  2020.09.26 212 0
      아 개같은겜 [2]
      꾸루  2020.09.26 105 0
      근데 딱 2010년중반까지만 애니 볼만했던거같음 [1]
      셰이브  2020.09.26 507 0
      진정한 고전...
      ㅇㅇ  2020.09.26 75 0
      아 시발 가챠 안하고 묵혀놓고 있으려니까 존나 미칠노릇이네 [2]
      보노본호  2020.09.26 98 0
      와 20분 차단 당했는데 숨이 막히네 [8]
      Vergil  2020.09.26 138 0
      틀딱들 신나서 고전애니 얘기하네 [3]
      스크류바  2020.09.26 104 0
      근데 이 겜 월정액 왜캐 비쌈? [10]
      애기카붕이  2020.09.26 203 -1
      길티크라운 참 아쉽노 [5]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26 138 0
      금태한테 스토리관련 질문도 하고 싶었는데 [2]
      ㅇㅇ (124.54) 2020.09.26 90 0
      나는 뉴비 때 수시채용 돌릴만 했다 [2]
      람다  2020.09.26 147 0
      본인 어릴적 애니 3대장 [18]
      던붕이  2020.09.26 174 0
      이터 쓸만하게 빨리털만한곳없음? [2]
      와  2020.09.26 82 0
      225 돌려야겠다
      토깡이  2020.09.26 522 0
      소빈이 치피 ㄱㅊ다매이놈들아~~ [3]
      ㅇㅇ (121.134) 2020.09.26 139 0
      함선 분해 어떻게해?? [4]
      찬밥  2020.09.26 903 0
      나 씹덕때 애니들 [9]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09.26 124 0
      성갈등이 없는 평화로운 세상이 되면 좋겠어 [2]
      ㅇㅇ  2020.09.26 130 0
      시그마를 어케 안뽑노 그게 사람? [3]
      카린웡  2020.09.26 143 0
      시그마 무조건 카특핵이지 ㅋㅋ [3]
      옥스피시  2020.09.26 126 0
      금태가 쏘아올린 작은 공 [5]
      ㅇㅇ  2020.09.26 166 0
      협력사모집 협력업체 구함미다 [5]
      로자리  2020.09.26 144 0
      채용권 안쓰는거였ㄴ........... [11]
      밥빵  2020.09.26 187 0
      그러고보면 이벤트 패턴이 있긴 하네 [2]
      느금태  2020.09.26 133 0
      각성 리세계 살까말까 고민하면 안됌 [1]
      몰름보  2020.09.26 125 0
      첫결재 캐릭 에델로 바꿔줬으면 좋겠다 [2]
      릭아저씨  2020.09.26 104 0
      금태야 사랑한다! [4]
      S4N  2020.09.26 135 -3
      스비갤은 디씨의 지옥 이었지 [1]
      구미호미호  2020.09.26 201 0
      신캐 나오면 성능캐인지 궁금할럼들 있을건데
      ㅇo  2020.09.26 103 0
      ✋질문 각성 손리세는 미친짓임? [11]
      ㅇㅇ (1.248) 2020.09.26 157 0
      근데 이미 깬 전투 그냥 소탕되게 하면 안되나
      애기카붕이  2020.09.26 136 0
      본인 잼민이 시절 많이 본 만화 Top3 [6]
      제이크  2020.09.26 171 0
      각성캐들 pve 성능 에델급으로 올리면 어캐 됨 [2]
      ㅇㅇ  2020.09.26 127 0
      틀딱갤에 추억팔이 애니 하나 던져봄 [5]
      람네  2020.09.26 125 0
      얘들아 근데 노르망디나 언더컨트롤도 풀개장해야돼? [5]
      보노본호  2020.09.26 168 0
      만약 각수연 상향공지 뜨면 월욜날 뜸? [15]
      ㅇㅇ  2020.09.26 153 0
      근데 금태 뉴에이지 흑역사 취급하는거 너무하네ㅋㅋ [1]
      ㅇㅇ (124.54) 2020.09.26 197 0
      시그마가 좋은거임? [6]
      ㅇㅇ  2020.09.26 115 0
      아니 이게 어떻게 가능함 [13]
      hver  2020.09.26 214 0
      아 클라나드 마렵네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26 68 0
      ✋질문 각힐 리세계 구하기 힘듬? [9]
      ㅇㅇ (1.248) 2020.09.26 183 0
      왜 솔메는 중복이 안될까 싶었는데 [3]
      Eles  2020.09.26 204 0
      야누스는 메카닉 주제에 치명이 높네 [1]
      몰름보  2020.09.26 125 0
      가챠 봉인되니 할 맛이 안 나 [1]
      애기카붕이  2020.09.26 103 0
      전체글 개념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 -4
      • -3
      • -2
      • -1
      • 20-09-26 15:35
      • +1
      • +2
      • +3
      • +4
      핫딜 채널
      06-25 19:05 Portal Bundle (3,000원/무료) 06-25 15:57 리스테린(토탈케어/쿨민트/그린티) 750ml 4개 + 총 350ml 증정 (15,705원/무료) 06-25 05:56 포카리스웨트 340ml 24개 (14,760원/무료) 06-25 13:28 농협카드 미국산 목전지 슬라이스 500g x 4팩 (14,630원/무료) 06-25 15:10 플레이보이드로즈 10장세트 (19,550원/무료)
      이 채널의 개념글
      06-25 17:12 커미션) 메이드라코 06-25 13:46 스트레가에 대한 추억(스압 아주 많음) 06-25 15:50 미나와 노엘 06-25 14:33 유미나 06-25 15:33 스트레가 방문기
      arca.live  1
      • Live v2 (9e06f9a4)
      • Operado por umanle S.R.L.
      •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
      HELP
      • Ads
      • Contáctenos
      • POLÍTICA DE PRIVACIDAD Y REGLAS DE USO
      Application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단축키 도움말
      사이트에서
      1 ~ 0
      구독 채널 바로가기
      R
      새로고침
      ?
      단축키 도움말
      T
      맨 위로
      W
      글 작성
      B
      채널 이동
      게시글에서
      A
      이전 글
      S
      다음 글
      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