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만약 각수연 상향공지 뜨면 월욜날 뜸?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52 작성일 2020-09-26 15:28:45 https://arca.live/b/counterside/8217548 각성캐 상향 바로바로 해준다메뜨면 월욜날 해주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스크류바 2020-09-26 15:28:58 토깡이 2020-09-26 15:29:10 상향...?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26 15:29:16 근데 각힐, 각미나 때는 커뮤상태 십창이었고 첫날부터 애들이 개쓰레기라고 언플 존나해서 그럼 펼쳐보기▼ 264430 2020-09-26 15:29:40 첨나올때도 좋았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26 15:30:09 ㅇㅇ 애들이 그냥 제대로 안쓰고 말하기도했고 각성이면 존나쌔야지 시발! 이런 느낌이기도했고 물론 자잘한 상향덕에 더 잘쓰이긴함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26 15:29:41 각수연은 진짜 상향먹는다해봐야 pve한정 추뎀 약간 먹고말지 펼쳐보기▼ ㅇㅇ 2020-09-26 15:30:02 각미나때 궁금해서 찾아보니까 상향 전부터 좆사기란 평만 있던데 각힐은 반반이였던거 같고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26 15:30:47 *수정됨 그때 물몸이라고 욕하는 애들도 많았고 각힐 때보단 낫긴했는데 성능하자라고 평하는 사람도 많았어 솔직히 상향해줄만한 상황은 아니긴했지 펼쳐보기▼ ㅇㅇ 2020-09-26 15:32:25 그때 평 보니까 각등이 상향 뜨자마자 상향 왜해주냐는 분위기였는데 각수연이 각등이 초반보다 평 애매한거 아님?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26 15:33:09 각수연은 좀 애매하긴한데 pvp에선 고평가라 잘 모르겠다 5코기도하고 펼쳐보기▼ ㅇㅇ 2020-09-26 15:33:53 아 그건그럼 나도 건들여도 PVP는 상향 안해줄꺼같음 근데 난 PVE가 더 중요해서 그냥 물어보는거 PVE는 성능 구진거 맞잖아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26 15:34:38 ㅇㅇ 그래서 상향해도 pve 한정으로 먹을 거라고 한거지 상향할거면 월욜 또는 다담주 목욜안에함 펼쳐보기▼ 264430 2020-09-26 15:29:16 연잎 2020-09-26 15:29:16 각성캐 역사가 그리 깊진 않아서 운영진만 알듯. 펼쳐보기▼ ㅇㅇ (58.123) 2020-09-26 15:29:20 삭제 수정 이번주는 화요일패치니까 월요일에 패노 뜨겠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터 쓸만하게 빨리털만한곳없음? [2] 와 2020.09.26 81 0 225 돌려야겠다 토깡이 2020.09.26 522 0 소빈이 치피 ㄱㅊ다매이놈들아~~ [3] ㅇㅇ (121.134) 2020.09.26 139 0 함선 분해 어떻게해?? [4] 찬밥 2020.09.26 902 0 나 씹덕때 애니들 [9]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09.26 124 0 성갈등이 없는 평화로운 세상이 되면 좋겠어 [2] ㅇㅇ 2020.09.26 130 0 시그마를 어케 안뽑노 그게 사람? [3] 카린웡 2020.09.26 142 0 시그마 무조건 카특핵이지 ㅋㅋ [3] 옥스피시 2020.09.26 126 0 금태가 쏘아올린 작은 공 [5] ㅇㅇ 2020.09.26 166 0 협력사모집 협력업체 구함미다 [5] 로자리 2020.09.26 144 0 채용권 안쓰는거였ㄴ........... [11] 밥빵 2020.09.26 187 0 그러고보면 이벤트 패턴이 있긴 하네 [2] 느금태 2020.09.26 132 0 각성 리세계 살까말까 고민하면 안됌 [1] 몰름보 2020.09.26 125 0 첫결재 캐릭 에델로 바꿔줬으면 좋겠다 [2] 릭아저씨 2020.09.26 103 0 금태야 사랑한다! [4] S4N 2020.09.26 135 -3 스비갤은 디씨의 지옥 이었지 [1] 구미호미호 2020.09.26 201 0 신캐 나오면 성능캐인지 궁금할럼들 있을건데 ㅇo 2020.09.26 103 0 ✋질문 각성 손리세는 미친짓임? [11] ㅇㅇ (1.248) 2020.09.26 156 0 근데 이미 깬 전투 그냥 소탕되게 하면 안되나 애기카붕이 2020.09.26 136 0 본인 잼민이 시절 많이 본 만화 Top3 [6] 제이크 2020.09.26 170 0 각성캐들 pve 성능 에델급으로 올리면 어캐 됨 [2] ㅇㅇ 2020.09.26 127 0 틀딱갤에 추억팔이 애니 하나 던져봄 [5] 람네 2020.09.26 124 0 얘들아 근데 노르망디나 언더컨트롤도 풀개장해야돼? [5] 보노본호 2020.09.26 167 0 만약 각수연 상향공지 뜨면 월욜날 뜸? [15] ㅇㅇ 2020.09.26 152 0 근데 금태 뉴에이지 흑역사 취급하는거 너무하네ㅋㅋ [1] ㅇㅇ (124.54) 2020.09.26 196 0 시그마가 좋은거임? [6] ㅇㅇ 2020.09.26 115 0 아니 이게 어떻게 가능함 [13] hver 2020.09.26 213 0 아 클라나드 마렵네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26 67 0 ✋질문 각힐 리세계 구하기 힘듬? [9] ㅇㅇ (1.248) 2020.09.26 182 0 왜 솔메는 중복이 안될까 싶었는데 [3] Eles 2020.09.26 203 0 야누스는 메카닉 주제에 치명이 높네 [1] 몰름보 2020.09.26 124 0 가챠 봉인되니 할 맛이 안 나 [1] 애기카붕이 2020.09.26 102 0 틀딱떡밥으로 하지말라고 [4] ㅇo 2020.09.26 113 0 유미 궁대사 좀 야한듯... [8] 수램 2020.09.26 227 2 리세마라할 때 있잖아 [4] 미미카키 2020.09.26 161 0 얘들아 이건 해도 되지? [6] 힘을숨김 2020.09.26 163 0 치피옵션 합연산이네 [1] 빵칠 2020.09.26 107 0 주관적인 각성캐 순위 [5] gkdhkdhk 2020.09.26 242 -1 어릴적 레전드 애니 top3 [11] 카린웡 2020.09.26 188 0 그 각등이도 출시 1주일만에 상향을 먹었다 [3] 라나 2020.09.26 131 0 메카닉 특적핵 존나 아깝네 [1] 팔도 2020.09.26 143 0 과연 다음이 각힐 복각일까 [8] ㅇㅇ (14.39) 2020.09.26 118 0 그럼 치피 셋옵 별로인거임? [8] 몰름보 2020.09.26 121 0 류드밀라 천장 칠 때 라이노 우수수 나왔는데 [4] ㅇㅇ (119.194) 2020.09.26 110 0 뉴비 556 깻다 [3] ㅇㅇ 2020.09.26 14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26 1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