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틀딱갤에 추억팔이 애니 하나 던져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24
작성일
댓글
[5]
개소리하면댓글담
스크류바
카린웡
보노본호
람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는 뉴비 때 수시채용 돌릴만 했다
[2]
147
0
본인 어릴적 애니 3대장
[18]
174
0
이터 쓸만하게 빨리털만한곳없음?
[2]
81
0
225 돌려야겠다
522
0
소빈이 치피 ㄱㅊ다매이놈들아~~
[3]
139
0
함선 분해 어떻게해??
[4]
902
0
나 씹덕때 애니들
[9]
124
0
성갈등이 없는 평화로운 세상이 되면 좋겠어
[2]
130
0
시그마를 어케 안뽑노 그게 사람?
[3]
142
0
시그마 무조건 카특핵이지 ㅋㅋ
[3]
126
0
금태가 쏘아올린 작은 공
[5]
166
0
협력사모집
협력업체 구함미다
[5]
144
0
채용권 안쓰는거였ㄴ...........
[11]
187
0
그러고보면 이벤트 패턴이 있긴 하네
[2]
132
0
각성 리세계 살까말까 고민하면 안됌
[1]
125
0
첫결재 캐릭 에델로 바꿔줬으면 좋겠다
[2]
103
0
금태야 사랑한다!
[4]
135
-3
스비갤은 디씨의 지옥 이었지
[1]
201
0
신캐 나오면 성능캐인지 궁금할럼들 있을건데
103
0
✋질문
각성 손리세는 미친짓임?
[11]
156
0
근데 이미 깬 전투 그냥 소탕되게 하면 안되나
136
0
본인 잼민이 시절 많이 본 만화 Top3
[6]
170
0
각성캐들 pve 성능 에델급으로 올리면 어캐 됨
[2]
127
0
틀딱갤에 추억팔이 애니 하나 던져봄
[5]
124
0
얘들아 근데 노르망디나 언더컨트롤도 풀개장해야돼?
[5]
167
0
만약 각수연 상향공지 뜨면 월욜날 뜸?
[15]
153
0
근데 금태 뉴에이지 흑역사 취급하는거 너무하네ㅋㅋ
[1]
196
0
시그마가 좋은거임?
[6]
115
0
아니 이게 어떻게 가능함
[13]
213
0
아 클라나드 마렵네
[1]
68
0
✋질문
각힐 리세계 구하기 힘듬?
[9]
183
0
왜 솔메는 중복이 안될까 싶었는데
[3]
204
0
야누스는 메카닉 주제에 치명이 높네
[1]
125
0
가챠 봉인되니 할 맛이 안 나
[1]
103
0
틀딱떡밥으로 하지말라고
[4]
113
0
유미 궁대사 좀 야한듯...
[8]
228
2
리세마라할 때 있잖아
[4]
161
0
얘들아 이건 해도 되지?
[6]
164
0
치피옵션 합연산이네
[1]
107
0
주관적인 각성캐 순위
[5]
242
-1
어릴적 레전드 애니 top3
[11]
188
0
그 각등이도 출시 1주일만에 상향을 먹었다
[3]
131
0
메카닉 특적핵 존나 아깝네
[1]
143
0
과연 다음이 각힐 복각일까
[8]
118
0
그럼 치피 셋옵 별로인거임?
[8]
12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