렙업 막아둘려고 적성핵 장난질 해놓고
거기에 뉴비땐 스토리 뺑뺑이 돌려도200아님 300따리 경험치로 장난질
연협은 특훈6뚫어도 겨우 보라책 30개
여기에 과금 1200원짜리사봣자 분홍책 하나도없고
컨텐츠 늦출려고 이렇게 개지랄해놓은건지
아니면 그냥 중국몽믿고 이따구로 방치하는건지
내가 대가리가 들깨진건지 진짜 며칠째 1소대 평균렙 5도 못올리는거 생각하면 진짜 존나빡침
소대하나당 캐릭8개 필요한데 스토리 금메달 딸라면 최소 3부대는 필요해보이는데
캐릭 하나 제대로 키우는것만해도 뉴비입장에선 뭐 한달가까이 걸릴거같음 진짜 의욕 매일떨어짐
고인물 몇놈은 연협 안쌓고 뭐햇노? 이지랄할때마다 이러니까 겜 유저수 여전히 쌀축제도 못하는 븅신겜이지 쌍욕갈기고싶음
진짜 겜하면할수록 진짜 단순히 육성쪽이 너무 암걸리고 일부러 죶같게 만든건지 욕을 안할수가없어